통합검색 (13,174) |
레포트 (13,169) |
방송통신대 (221) |
자기소개서 (140) |
독후감/감상문 (141) |
사업계획서 (278) |
기업보고서 (0) |
서식 (3)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2) |
레포트 (13,169)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해서 - 오픈마켓전략 수립
Internet Marketing – Open Market- 오픈마켓 전략 수립 -과 목 :인터넷 마케팅지도교수 :팀 원 :목 차Ⅰ들어가며PAGE1Ⅱ외부 환경 분석PAGE1Ⅲ내부 환경 분석PAGE4Ⅳ핵심 성공요인PAGE5Ⅴ기능전략 (마케팅 전략)PAGE6ⅥC2C에서 E-Market place(B2B)로의 확장가능성 PAGE9Ⅶ나 가 며PAGE10I. 들어가며이
14페이지 | 1,800원 | 2005.06.27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슈퍼마켓 `LGeSuper` LG인터넷수퍼마켓 마케팅전략 연구
2003년도 2학기 마케팅 관리담당교수 : 인터넷 슈퍼마켓「 LGeSuper 」마케팅 전략 연구차 례Ⅰ. 들어가며1.1. 인터넷 슈퍼마켓이란1.2. LG 인터넷 슈퍼마켓 소개 및 기업 선정 이유Ⅱ. 시장 환경 분석2.1. 시장 전반 상황 분석2.2. LG 인터넷 슈퍼마켓 분석2.3. 경쟁사 분석Ⅲ. LG 인터넷 슈퍼마켓의 마케
25페이지 | 3,400원 | 2004.02.15
[인터넷마케팅] g마켓, 지마켓 인터넷쇼핑몰 1위를 위한 방안
인터넷 마켓 플래이스 시장이 급성장함에 따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창립 후 내내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옥션에 도전하는 인터넷 마켓플래이스들이 속속들이 생겨나고 있으며 그중 G마켓의 도약은 단연 놀랍다.현재 매출액 부분 2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는 G마켓이지만 아직 1위기업으로
40페이지 | 2,800원 | 2008.01.29
G마켓(인터넷쇼핑몰)차 례E-marketplace의 개념기업소개 BCG모델기업 / 환경 분석1. 시장분석(수요분석) (1) PLC (2) 경쟁자분석 (3) 그 밖의 경쟁상대 (4) 고객분석2. 환경분석(1) 경제적 환경 (2) 사회/문화적(3) 정치/법률적 (4) 기술적 환경3. 기업분석(1) 전자상거래 시장 내 점유율(2) 사이
27페이지 | 1,1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