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31,104) |
레포트 (131,084) |
방송통신대 (8,543) |
자기소개서 (559) |
독후감/감상문 (2,223) |
사업계획서 (285) |
기업보고서 (4) |
서식 (1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31,084)
DMB 이용자와 비이용자의 특성 및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연구 목적 제2장. 이론적 배경 1. 이용과 충족이론 (1) 이용과 충족이론 (use and gratification theory)(2) 이용과 충족을 바탕으로 한 기존 연구 고찰 2.선별효과이론 (1) 선별효과이론(selective influence theories) (2) 선별 연구를 바탕으로 한 기존연구 고찰 제3장. 연구문제 및 가설설정 (1) DMB 비이용집단의 개인
20페이지 | 2,600원 | 2008.01.09
[매스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 관련 한국 연구논문 조사 -집단과 커뮤니케이션
연구이다. 집단커뮤니케이션은 그 자체의 중요성도 있지만 매스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중요한 도구가 될 수 있는 것이다. 1) 집단에 관한 쉐리프와 애쉬의 연구쉐리프는 1930년대 자동운동의 광선효과 현상을 이용하여 집단규범에 관한 실험을 시행했다. 이 실험에서 사람들은 모호한 상황에서는 다
26페이지 | 2,000원 | 2007.01.24
[매스컴 연구방법] 대학생 집단의 휴대전화 이용 동기 연구
대학생 집단의 휴대전화 이용 동기 연구본 연구는 이동전화의 문자서비스가 통화서비스와 같이 중요한 대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이용되고 있음에 관심을 갖고 어떻게 이용자들이 두 서비스를 유사 또는 차별적으로 사용하고 있는지를 이용과 충족 접근을 통해 조사해보았다.이를
15페이지 | 1,400원 | 2007.08.07
[연구방법론] 포털 뉴스의 이용 동기에 따른 뉴스 소비 행태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연구 :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초록본 연구는 높아지고 있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의 사회적 영향력을 고려하여, 포털 사이트의 뉴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이용 동기와 그에 따른 구체적 이용 행태를 살펴보았다. 분석 결과, 포털뉴스 이용자들의 뉴스 이용 동기 집단은 ‘소극적ㆍ일상적 이용
30페이지 | 2,600원 | 2008.10.02
(유)결피부과학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피앤디지역창의연구소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유)결피부과학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피앤디지역창의연구소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