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941) |
레포트 (2,941) |
방송통신대 (42) |
자기소개서 (8) |
독후감/감상문 (28) |
사업계획서 (8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941)
가격 결정참고 2 가격 결정의 영향 요인참고 3 수출 가격 책정 전략참고 4 글로벌 이전 가격의 결정II. 삼성전자의 글로벌 가격전략1. 삼성전자와 애플의 특허전쟁2. 로열티에 대한 긍정적, 부정적 측면3. 특허전쟁에 대한 시사점2000년 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미샤 온라인 런칭, 여성포털 뷰
30페이지 | 2,500원 | 2016.01.07
가격침투전략가격침투전략목 차미샤의 선정 동기기업소개미샤의 탄생 배경미샤의 성공요인 분석 경쟁사와의 비교새로운 전략 시도결론국내 최초의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700여종의 제품을 3,3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이는 국내 화장품 시장에는 고가여야만 통한다는등식을 깨고 연일
17페이지 | 1,700원 | 2009.02.10
가격(3) 유통(4) 촉진4. 판매후 고객관리Ⅳ. 결론1. 미샤 가야할 길Ⅰ. 회사 소개 1. 제품선정동기국내 최초 온라인 화장품 브랜드로 시장에 진출한 미샤현재 온라인 상에서 150만이라는 회원 수를 가지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고객들이 만족하는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화장품 전문점들
16페이지 | 1,700원 | 2004.12.09
[e-비즈니스] 온라인 중심 기업 VS 온,오프라인 결합 기업(리오엘리VS미샤)
가격 대비 높은 효용을 제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그리고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성화도 미샤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다. 2000년부터 인터넷 커뮤니티 뷰티넷에는 약 200만 명의 회원들이 가입해있다. 뷰티넷은 대형 여성 포탈 사이트로 회원 200만명중 95%가 여성회원이며, 연령별 분
12페이지 | 1,700원 | 2011.03.04
- 2015년 1학기 서사문학의이해와창작 중간시험과제물 공통 내 인생 5명의 인물 선정이유
- 기계공학 고진공펌프와 배기계
- 노년기의 발달적 특성과 자아정체감 유형에 대해 서술하시오.
- 늘봄실무사자기소개서
- 대중심리 미디어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이력서양식 자기소개서양식 4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컬러 4종세트 느낌이좋은이력서양식 깔끔한입사지원서양식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컴퓨터 프로그래밍 기초 정답-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