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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209)
플래시 애니메이션이라고 정의하는 추세에 있다.2000년 ‘마시마로’ 의 엽기토끼 케릭터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많은 플래시 애니메이션이 등장했고, 케릭터 상품시장이 호황을 누렸으며, 엽기적인 유머를 간단한 동영상효과로 나타낸 것이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지만, 2년여의 짧은 인기를
19페이지 | 1,800원 | 2009.07.23
플래시• 플래시를 활용한 수업방안- 도덕수업 중 많은 단원에서 플래시를 활용하여 수업을 할 수 있다.- 통일문제, 왕따, 자살, 원조교제, 무질서, 한글 언어파괴, 학교폭력, 엽기문화, 집단이기주의, 어지러운 정치판, 일본 및 중국의 역사교과서 왜곡문제, 주한미군 문제, 인간복제 등 시사성이 강하
2페이지 | 800원 | 2015.06.27
엽기 게임, 여성용 게임, 그림찾기 게임, 미로 게임, 논리수학 게임 등 수천 개가 넘는 게임들이 있음.인기있는 플레쉬게임의 공통점으로는 조작이 간편하여 쉽게 게임 방법을 배우고 즐길 수 있으며 그에 따라 강한 중독성 그리고 스토리나 캐릭터 등 게임이 무겁지 않음을 들 수 있음. *넌센스 퀴즈
4페이지 | 800원 | 2015.06.27
플래시 애니메이션의 인기를 끌기 시작할 무렵의 엽기의 인기와 맞물려 초기 캐릭터들은 엽기적인 캐릭터가 주류를 이루었다. 괴이한 것이라는 부정적인 의미를 갖고 있는 엽기는 이미 사회통념을 깨는 재미있고 신기한 것이란 뜻으로 변해 사람들은 너도나도 엽기의 흐름에 편승했다. 그 상황 속에서
18페이지 | 1,800원 | 2005.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