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76) |
레포트 (2,076) |
방송통신대 (20) |
자기소개서 (31) |
독후감/감상문 (18) |
사업계획서 (10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76)
여성을 상대로 한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초기에는 중고 상품으로 판매 시작. 판매망을 넓히고 고객층을 다양화하여 상품을 추가 판매할 예정 운영관리: 온라인커뮤니티 (http://club.cyworld.com/wearepowersellers )를 이용하여 판매현황 관리2. 아이템선정 (선정이유) 판매상품: 여성악세사리 (목걸
9페이지 | 1,100원 | 2011.11.17
목 차회사소개아이템 소개시장분석SWOT분석4P분석판매과정결과The Special1. 회사소개The Special회사명: The Special3인의 동업자로 구성된 개인기업회사운영: 여성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기업중고 상품으로 판매 시작 판매망 확대 & 고객층 다양화추가판매예정운영관리: 온라인커뮤니티 http://club.cy
27페이지 | 2,100원 | 2011.11.17
악세사리, 이탈리아의 세공기술자들 관하여 논문 레포트 작성에 필요하도록 참고문헌등을 표기해놓아 활용하시기에 편하게 했습니다.악세사리와 디자인요소악세사리는 예로부터 여성의 전유물이거나 여성들만이 착용하는 인체의 미를 가꾸어주는 중요한 미적요소였다. 그래서 악세사리 세공기술
12페이지 | 1,200원 | 2008.04.12
악세사리뿐만 아니라 여성복, 남성복, 캐쥬얼웨어까지 사업을 확장시키며 다양한 품목을 생산해내며 프랑스, 영국, 미국, 일본 등 세계 50여 유명도시의 번화가에 180여 개 지점을 두고 있다. 또한 루이비통은 직영점만을 통해 판매하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과거에서 지금까지의 품격과 명성을 지켜
10페이지 | 5,000원 | 2013.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