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12) |
레포트 (3,312) |
방송통신대 (28)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23) |
사업계획서 (2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312)
엔터테인먼트산업(음반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애니메이션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영화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게임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테마파크산업), 엔터테인먼트산업(카지노산업) 분석Ⅰ. 엔터테인먼트산업(음반산업)1. 국내 음반산업의 현황2. 국내 음반 산업의 규모Ⅱ. 엔터테인먼트
12페이지 | 5,000원 | 2010.03.29
엔터테인먼트기업 YBM서울음반, 엔터테인먼트기업 SM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기업 예당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기업 CJ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기업 소니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기업 그라비티 분석Ⅰ. 서론Ⅱ. 엔터테인먼트기업 YBM서울음반1. 회사개요2. 영업현황 및 전망 : 음반시장
13페이지 | 5,000원 | 2010.03.24
소니(Sony)의 영역, 소니(Sony)의 엔터테인먼트, 소니(Sony)의 디지털사업, 소니(Sony)의 E비즈니스(E-biz, 이즈니스), 소니(Sony)의 음반서비스, 소니(Sony)의 미국진출, 소니(Sony)의 전략 분석Ⅰ. 서론Ⅱ. 소니(Sony)의 영역Ⅲ. 소니(Sony)의 엔터테인먼트Ⅳ. 소니(Sony)의 디지털사업1. 디지털 네트워크 사업 강화2. A
10페이지 | 5,000원 | 2013.08.17
S.M 엔터테인먼트의 마케팅 전략S. M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음반 업계에서 1위를 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2000년4월에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는 최초로 자본금 170억을 기본으로 해서 코스닥에 상장을 하기도 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음반사중 최초로 기획, 판매에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하
25페이지 | 2,600원 | 200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