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88) |
레포트 (3,188) |
방송통신대 (40) |
자기소개서 (25) |
독후감/감상문 (62) |
사업계획서 (4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188)
속옷의 유통구조 의류시장 상황 속옷시장의 변화 이랜드 속옷 브랜드 에블린 유통구조 SPA브랜드 아울렛 유통채널 SPA 경쟁 심화
속옷의 유통구조E-LAND 속옷 브랜드를 중심으로 목차의류시장 상황속옷시장의 변화이랜드 속옷 브랜드에블린 유통 구조 특징1234의류시장 상황1열1 계열 2 계열 3미쏘 1,200 2.4 2H&M 1,227 4.4 2에잇세컨즈 1,300 1.8 3스파오 1,400 2.8 5자라 2,273 유니클로 6,940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23페이지 | 2,500원 | 2021.02.16
Attribute VBName = ThisDocumentAttribute VBBase = 000020906-0000-0000-C000-000000000046Attribute VBGlobalNameSpace = FalseAttribute VBCreatable = FalseAttribute VBPredeclaredId = TrueAttribute VBExposed = TrueAttribute VBTemplateDerived = FalseAttribute VBCustomizable = True‘국내 속옷시장 분석 보고서’가. 국내 속옷 시장 현황크게
21페이지 | 1,700원 | 2009.07.23
속옷시장,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VIVIEN FREE VOLUMEINDEX광고 소개광고 목표이론적 적용제품 소개제품 소개11 제품 소개광고 소개광고 목표이론적 적용‘프리볼륨 (Free Volume) 브라’2012년 봄 여성 이너웨어(inner wear) 전문 브랜드 비비안(vivian) 출시기존의 다른 기능성 속옷의 단점으로 꼽혔던 와이어로 인한 압박감을 최소화한 제품
15페이지 | 2,500원 | 2014.01.20
Victoria’s Secret,란제리마케팅,빅토리아시크릿,란제리한국시장진출,속옷마케팅전략
Victoria Secret’sVictoria’s Secret목 차기업 소개주제미국에서의 성공 전략경쟁 기업 소개산업 수준의 분석기업 수준의 분석한국 시장 진출 전략Victoria’s Secret어떤 기업 인가?Victoria Secret’sVictoria’s Secret기업 소개1977년 샌프란시스코에 설립. 현재 여성의류, 화장품, 속옷, 향수 등으로사업 영
45페이지 | 4,000원 | 2013.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