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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경영학_1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생각2 기업과 노사관계3 자아 개념 소개 및 자아 개념이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경영학1.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생각2. 기업과 노사관계3, 자아 개념 소개 및 자아 개념이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1.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생각월드컵, 올림픽 등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가 열리거나 스타가 출전하는 경기에는 스포츠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기 마련이다. 기
4페이지 | 2,000원 | 2022.12.27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 정의, 스폰서십, 스포츠 스타를 통한 제품 광고, 스포츠 마케팅의 한계, 문제점 ,나아가야 할 방향, 특징, 현황, 사례
2.본론 2-1 스포츠 스폰서십2-2 스포츠스타를 통한 제품 광고2-3 스포츠 마케팅의 한계3.결론3-1 스포츠 마케팅이 나아가야할 방향1.서론1-1 스포츠 마케팅의 현황과 정의우리는 그동안 너무 편협하거나 단절된 개념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논해왔던 것 같다. 가령 스포츠 이벤트에의 기업들의 스폰서
9페이지 | 2,000원 | 2012.07.04
기업의 프로스포츠 경기 스폰서십 목적과 선택기준에 관한 분석
1. 프로스포츠의 출현 82. 스폰서십(sponsorship)의 정의 103. 스폰서십과 마케팅(marketing)의 관계 114. 스폰서십의 규모 125. 스폰서십의 발전 이유 166. 스폰서십 성공사례 177. 스폰서십의 목적과 의익 198. 스폰서십의 선택기준에 미치는 요인 219. 스폰서십의 성과에 대한 평가 24Ⅲ. 연구방법 261. 연구대상
85페이지 | 3,100원 | 2003.11.26
□ 10년 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 (게리하멜)어떤 사람들은 개념적 및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들은 종종 분석적인 사고(analytical thinking)를 개념적인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착각하지만 나는 종종■ 제3부 독서자료 모음집대단히 분석적이지
211페이지 | 3,000원 | 20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