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147) |
레포트 (3,146) |
방송통신대 (20) |
자기소개서 (27) |
독후감/감상문 (11) |
사업계획서 (14)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146)
국내 주류시장 규모 주종별 점유율 소주와 맥주의 대결 소주마케팅 맥주시장 분석
1. 상황분석가. 국내 주류시장 규모 + 국내 주종별 점유율→ 성숙기 시장, 소주와 맥주의 대결 구도 형성처음처럼은 단 시간에 2위를 차지하였다.(세계 최초 알칼리 환원수, 흔들어라 로 사람들에게 처음 어필)그러나 현재는 위기상황이다.Why? 1위인 참이슬과 차이가 커지고, 3위인 좋은데이의 추격
11페이지 | 1,000원 | 2021.02.26
[광고홍보학] 20대 소주 점유율 향상을 위한 참소주의 리포지셔닝 전략
소주 점유율 향상을 위한참소주의 Repositioning Strategy”Team 광고토대왕광고홍보학과 장성진광고홍보학과 인혜진광고홍보학과 송진아광고홍보학과 유제린영어영문학과 윤근영계열 1 계열 2 참소주 83.9 참이슬 15.2 기타 0.9 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
17페이지 | 1,400원 | 2011.05.12
[마케팅] 두산 `처음처럼` 소주의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
소주 시장을 휩쓸고 있다. 소주 업계에서 최단기간 100만 상자를 돌파하고 1년만에 시장점유율은 2배 가까이 뛰어올랐다. 소주시장에서 난공불락의 요새처럼 느껴지던 진로의 독보적 위상이 강력한 도전을 받고 있다. - 5.2 머니투데이 김지산기자Market Analysis 소주 시장에서 ’처음처럼’의 점유율이
33페이지 | 1,400원 | 2006.09.22
진로소주 일본시장점유율 1위경영세미나 사례INDEXI. 연혁- ㈜ 진로, 진로Japan II. 일본진출 배경 및 경쟁사 분석III. 일본시장 진입전략(4P)IV. 성과 및 성공요인V. 기회와 위협향후 진로의 전략토론문제연혁- ㈜진로1999 참眞 이슬로 미국시장 진출 1998 세계 증류주 시장 석권(1위) 1998 참眞이슬露
20페이지 | 2,100원 | 2008.08.01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2012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9년 패션디자이너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의류회사 디자이너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LF 제일모직 한섬 신원 코오롱 공통지원 자소서
- 논설문 예시
- 아동간호학 Jaundice 황달 케이스 스터디 Case Study 문헌고찰 고빌리루빈혈증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컴퓨터프로그래밍 문자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