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45) |
레포트 (145)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45)
서비스 혁신 중심으로 바라본 CESCO세스코의 서비스 기능 및 전략
서비스 혁신 중심으로 바라본 CESCO의 서비스 기능 및 전략개요1. 서론(1) 연구배경(2) 기업선정 이유(3) 기업소개2. 본론(1) 경쟁사 분석(2) CESCO의 서비스 혁신-서비스 혁신 과정 ① 방역의 서비스화 – ‘집안의 온갖 해충을 제거해 드립니다’② 친환경 & 첨단 방제 시스템③ 방제시스템의 확장④
15페이지 | 1,400원 | 2011.08.18
서비스 혁신 중심으로 바라본 CESCO세스코의 서비스 기능 및 전략
Contents처음 연구배경기업소개기업 선정 이유 중간서비스 혁신마케팅 방법경쟁사 비교 마무리결론시사점처 음연구 배경90% 시장 점유율경쟁사 분석이 외에도 200여 개의 경쟁업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 90%에 달함한샘 리빙 클럽로취 버스터즈무충지대CESCO기업 소개1976
24페이지 | 1,700원 | 2011.08.18
[서비스경영론] CESCO(세스코)의 서비스 성공사례 분석
서비스성공기업사례분석- CESCO -- 목 차 --서론-1. 세스코 개요-본론-2. 거시환경분석- 시장분석(시장세분화. 표적시장)- 경쟁분석- 포지셔닝 - 브랜드/ 기업이미지3. 기능. 영업적 분석- 제품 전략(제품/ 서비스)- 가격전략- 커뮤니케이션/ 촉진 전략4. 마케팅- 내부마케팅- 관계마케팅(혜택)-결
10페이지 | 800원 | 2010.08.03
CESCO 소개고객만족사회공헌인재존중가치경영혁신추구CESCO – 7P 분석Product일반방제 서비스- 주거지역 : 아파트 단지 방제 서비스아파트 개별세대 방제 서비스단독세대 방제 서비스- 공공건물 : 대형산업체 방제 서비스 소규모 음식점 및 마켓방제 서비스첨단 무인 방제 서비스- ACS방제 시스
15페이지 | 1,400원 | 2004.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