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255) |
레포트 (5,255) |
방송통신대 (50) |
자기소개서 (28) |
독후감/감상문 (44) |
사업계획서 (66)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5,255)
●브랜드네이밍인지언어학적 접근과 설문 조사차 례Ⅰ 머리말 Ⅱ 브랜드네이밍 브랜드 네이밍이란? 언어학적 측면 본론 내용 3 Ⅲ 설문조사 설문조사 품목과 대상 설문조사 결과 제품 이름 분석 설문 조사 결과 분석 Ⅳ 맺음말 리포트 제목 / 전공명Ⅰ. 머리말브랜드네이밍에 관한 인지언
17페이지 | 1,700원 | 2013.03.20
네이밍을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제품의 어떤 면을 부각시킬 것인가를 결정하는 것은 네이밍을 할 때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제품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다른 제품과의 차별성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참신한 네이밍을 개발하려고 노력할 때에 비로소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가
8페이지 | 1,200원 | 2010.06.29
브랜드 네이밍의 중요성은 중국인의 언어가 영어와는 달리 ‘표의 문자 언어’라는 데에서 다시 한 번 찾을 수 있다. 다국적 기업의 브랜드는 대부분 알파벳 문자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를 표의 문자인 중국어로 번역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언어학적 차원에서의 세밀한 검토가 수반되어야 한다.(2)브랜
8페이지 | 1,200원 | 2005.11.11
브랜드는 상품의 얼굴이기 때문에 신용을 축적하는 근본 원인이 된다. 즉 좋은 브랜드나 주지, 저명한 브랜드가 부착된 상품은 소비자의 구매력을 증가시키기 때문에 자산을 축적한다. 브랜드 자산은 브랜드 로열티, 인지도, 지각된 품질 연상, 경쟁적 이익으로 구성된다. (3) 보호적 기능브랜드는 전
20페이지 | 2,300원 | 2004.09.22
- 2012년 1학기 청소년진로지도및상담 기말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고등학생 과학 실험
- 방통대 2015-1 프랑스의 문화 정책에 대해 서술하시오.
- 배기가스 후처리 기술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8종세트 세련깔끔개성이력서양식 입사지원서양식 이력서샘플이력서견본이력서서식
-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이력서양식 자기소개서양식 4종 이력서양식+자기소개서양식 컬러 4종세트 느낌이좋은이력서양식 깔끔한입사지원서양식
- 인터넷 마케팅
- 청소년 성매매의 개선방향 발표팀
- 키네틱아트 아트 문화예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