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48) |
레포트 (448)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7)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48)
속옷의 대명사인 ‘브래지어 모델’은 성(聖)과 속(俗)이 혼재하는 여신 판타지의 동시대적 소환이다.‘몸의 시대’가 갑작스럽게 등장한 것은 아니다. 인류의 긴 역사만큼이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나라의 고유 정서에서는 그 변화가 서양보다 느렸다.기록에 남아있는 ‘속옷’의 역사는 삼
14페이지 | 1,700원 | 2013.03.20
속옷(브래지어)을 당기는 행동을 보이고 있다.*대상자들은 성범죄에 노출되어 있고 적절히 대처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대상자들은 변태적 행위를 하는 망태 할아버지를 만난 경험이 있다.- 대상자들은 성범죄에 대한 적절한 대처법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다.학습자의 준비성* 대상자는 신체변화를
17페이지 | 1,400원 | 2010.01.29
브래지어 등 속옷 광고를 할 때 사람이 직접 입은 장면을 내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으나, 이 규정 개정을 계기로 사람이 직접 속옷을 입은 채 광고를 촬영할 수 있게 되었다. 정리해보면 과거,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정책적으로나 사회 정서상으로나 이런 성적 소구를 통한 광고를 금기시하는 성향이 강
27페이지 | 2,500원 | 2013.03.12
속옷 및 스타킹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비비안 뿐만아니라, 보정속옷 브랜드인BBM과 임산부 전용 브랜드 마터니 프리미엄 란제리 소노르 등 다양한 브랜드의 속옷과 스타킹의 제품을 판매하며 특히, ‘빅사이즈 샵’에서는 B 컵~F컵 사이즈의 브래지어와 올인원 등 체형보정 기능성 속옷을 구입할 수
7페이지 | 1,000원 | 201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