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6)
마니아층 형성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2. 5P - Price제3의 공간집과 직장 다음으로 편안한 공간전 매장 직영점 운영품질과 서비스 오랫동안 유지한 지역 다점포 전략스타벅스 매장은 대부분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에 밀집디지털 세대 공략무료 와이파이를 사용스타벅스의 마케팅 분석2. 5P – Plac
24페이지 | 1,900원 | 2013.03.06
마케팅원론-(커피 브랜드 블루보틀)제품을 선정하여 시장 세분화하시오
보틀의 남다른 운영 방식과 가치관에 사로잡힌 이유는 무엇일까? 블루보틀은 특정 소비자 층을 겨냥하여 운영하고 있다. 그 특정한 계층이란 커피에 대하여 깊은 관심이 있고,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명 ‘마니아’층이라고 볼 수 있다. 블루보틀은 ‘느림의 미학’을 커피로
6페이지 | 2,000원 | 2022.09.17
보틀은 비대칭 컷과 입생로랑의 카산드르 골드 로고를 변주해 마치 오브제인듯 대담한 오버사이즈 꾸뛰르 액세서리로 완성했다. 익숙한 플로럴 향을 색다르게 연출해 향수 세계의 새로운 경향이 된 젠더 플루이드를 완전하게 구현해냈다. 그야말로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의 향.전통적으로 남성
96페이지 | 3,500원 | 2022.03.14
보틀은 처음에는 아주 혁신적인 상품으로 평가받았다.-1959년 뉴욕 근대미술관에 영구소장-1960년대 앤디워홀의 실크스크린 작품에 등장하기도 함> 샤넬 액세서리 -기하학적 도형과 같은 동그란 형태-꽃잎이 규칙적으로 되어있는 완벽한 단순미 -> 까멜리아 Camellia : 동백꽃-값 비싼 진주와 모조진주
100페이지 | 4,000원 | 2019.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