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676) |
레포트 (33,675) |
방송통신대 (2,890) |
자기소개서 (230) |
독후감/감상문 (671) |
사업계획서 (11)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3,675)
■ 면접법(interview)의의: 연구자와 응답자가 언어적 상호작용을 통해 면대면(face to face)으로 자료를 수집기능: 일반적 조사도구, 자료수집의 주된 도구, 타자료 수집방법의 검토도구특징: 지식교육 수준 불문, 공정한 표본 확보, 개별상황에 높은 신축성장점-표본 응답자의 성격 응답 회수율↑, 표
4페이지 | 800원 | 2016.04.16
면대면 교수-학습 수준만큼의 상호작용을 기대하기 어렵다는 단점이 제기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웹기반 교육은 여러 가지 변수들과 기술적인 제한점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웹이 제공하는 강력한 장점은 제한된 공간인 교실 속에서 교과서에 의존하며 교사 주도적으로 이루어지던 수업에서는 결코 경
13페이지 | 5,000원 | 2010.04.15
[원격교육론] 원격교육의 시작 및 발전의 역사를 서술하고 또한 원격 교육에서의 실시간 상호작용과 비실시간 상호작용에 관해 설명
상호작용의 의미와 그 형태1) 원격교육에서의 비실시간 상호작용의 의미2) 원격교육에서의 비실시간 상호작용의 형태(1) 이메일(2) 공개토론방(3) 게시판 (4) 온라인 저널4. 시사점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원격교육은 면대면 교육을 할 수 없거나, 하지 않은 상황에서 교육자 및 피교육자의 공간
6페이지 | 2,000원 | 2015.03.01
상호작용이론, 학습 공간이론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고, 네 가지 이론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 이론에 비추어 이번 학기에 수강하고 있는 ‘원격교육론’ 과목을 분석하시오.독립학습이론은 독립성을 강조하고 학습자들의 독립성을 강조하고, 언제 어디서나 교육 가능하고 학습자의 선택권에 따라 강
4페이지 | 2,000원 | 2022.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