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5,999) |
레포트 (35,993) |
방송통신대 (2,705) |
자기소개서 (438) |
독후감/감상문 (1,302) |
사업계획서 (20)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5,993)
전문가 협력학습 모형을 적용한 고전시가 교수 학습 방법 연구 - 속미인곡을 중심으로
문학수업에 적합하도록 새롭게 설계했다. 그리고 새로운 전문가 협력학습 모형을「속미인곡」교수 학습 방법에 적용해서, 전체적인 교수 학습 계획과 지도안을 작성했다. 전문가 협력학습 모형은 학습자의 능동적인 활동을 강조하는 교수 학습 방법이다. 현재 2011 개정 교육과정에서는 학습자 중심의
9페이지 | 1,200원 | 2015.03.29
문 학 박 사 학 위 논 문맥락 중심 문학교육 방법 연구2010년 2월부 경 대 학 교 대 학 원국 어 국 문 학 과김 미 선문 학 박 사 학 위 논 문맥락 중심 문학교육 방법 연구지도교수 남 송 우이 논문을 문학박사 학위논문으로 제출함2010년 2월부 경 대 학 교 대 학 원국 어 국 문 학 과김 미 선김미선
153페이지 | 4,000원 | 2013.03.04
국문학사 토론문 경계를 허무는 일국 문학사 이해와 연구의 또 다른 방법
문학사를 고찰해볼 수 있었고, 문학사를 밝히고 연구하는 방법에 대한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었다. 지금보다 더 깊은 고민이 필요하겠지만, 국문학사뿐만 아니라 내가 앞으로 몸담을 교육을 구성함에 있어서도 문학과 그 소재와 관련한 학문의 내용을 제시하는 등 경계를 허물려는 노력이 필요하
3페이지 | 800원 | 2016.04.16
[국어교수학습론] 문학 영역의 국어교육학적 구현 양상 - 시 교육을 중심으로
교육의 변화1.3.1. 시 읽기 과정을 강조하는 학습 활동1.3.2. 단계화된 시 창작 교육의 중요성1.4. 결론2. 이해․표현 활동 중심의 시 교육2.1. 국어교육과 문학교육2.2. 이해․표현 교육과 문학교육2.3. 이해․표현 활동 중심의 시 교육 방안2.4. 맺음말3. 협동학습을 통한 중학교 시 교육 방법 연구3.1.
31페이지 | 2,400원 | 2005.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