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66) |
레포트 (366) |
방송통신대 (0) |
자기소개서 (1) |
독후감/감상문 (0) |
사업계획서 (3)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66)
[마케팅]경제성을 부각한 경차마케팅_마티즈를 중심으로(A+리포트)
목 차1 - 대형차의 종류2 - 중형차의 종류3 - 소형차의 종류4 - 경차의 종류5 - 경차와 대형차의 비교6 - 경차와 중형차의 비교7 - 경차와 소형차의 비교8 – 마티즈의 이점자동차의 종류대형자동차소형자동차중형자동차경승용차1-1 대형자동차란승용차를 나누는 기준에서 배기량이2500cc이상
20페이지 | 1,000원 | 2007.04.12
(마케팅 성공 사례) 국민 경차 마티즈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SWOT, STP, 마케팅 믹스 모두 포함)
목 차 Ⅰ. 경차의 시장분석 Ⅱ. 마티즈 성공사례1. 회사소개2. 시장기회분석 3. 마케팅 전략4. KSF 분석Ⅲ. 결론국내의 등장경차의 역사경차란 ?경차와의 비교시장분석▷ 1889년 프랑스혁명 100주년을 기념 파리박람회에서 많은 종류의 자동차를 선보임▷ 1905년부터 젊은 자동차광들이 오토바이
20페이지 | 1,500원 | 2006.04.26
[마케팅조사] 경차의 선호도와 GM대우 마티즈 후속 경차의 효과적인 프로모션 방안
경차는 현재 개별소비세와 등록세, 그리고 취득세가 면제되고 있어 이번 정부의 노후차 지원안에서 혜택을 받지 못하는 차종이다. 하지만 최근 정부가 노후차를 폐차하고 1천㏄ 이하인 마티즈나 모닝을 구입하면 100만원 정도의 보조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협의하여 5월1일 이전 경차에 폐차보조금을 지
28페이지 | 2,300원 | 2009.08.27
GM대우-경차시장 1위 재탈환을 위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전략안
GM대우- 경차시장 1위 재탈환을 위한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 전략안01상황분석 (현 상황분석, 문제점 발견)02전략도출 (광고분석, 컨셉도출, 타겟선정)03실행계획 (광고캠페인 시안, 결론)23상황 분석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해결과제를 도출한다01경차 최
40페이지 | 1,700원 | 2010.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