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83) |
레포트 (882)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1) |
사업계획서 (2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882)
[관광산업마케팅] 피자헛 Pizza Hut 마케팅 분석
Report ♛ 관광산업마케팅 Pizza Hut 마케팅 분석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 ◇ 선정 동기해마다 20%에 가까운 매출실적을 올려 전 세계 피자헛 중에서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미국 달라스에 본사를 둔 한국 피자
47페이지 | 2,100원 | 2006.09.25
[마케팅]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과 광고 전략 분석
관광마케팅 : 피자하면 제일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 - Pizza Hut의 마케팅 분석◇ 선정 동기해마다 20%에 가까운 매출실적을 올려 전 세계 피자헛 중에서도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시장 크기에 있어서도 세계 3위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 피자헛(주). 미국 달라스에 본사를 둔 한국 피자헛은 지난 85년 이태원
39페이지 | 1,000원 | 2006.09.21
[마케팅원론] Pizza Hut(피자헛) 기업분석 사례
마케팅 : 현재 피자업계의 리더로 인식● 지속적으로 개발되는 신메뉴● 출시된 제품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지속적으로 Tracking ● 20~30대의 젊은 세대의 공략 (10대 및 40대 이상의 고객은 가족단위에 포함 )●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곳, 주거 인구가 많은 곳, 유동인구가 많은곳 에 위치● 지역적
15페이지 | 1,200원 | 2010.06.23
[마케팅] Mr.Pizza 미스터 피자 업계 1위 만들기
마케팅 - Mr.Pizza 업계 1위 만들기과목명 : 마케팅 ■목차1. 발표 주제 및 Mr.Pizza 소개2. 시장 분석3. STP, 3C, SWOT, 4P4. 설문지 분석 & 전략5. 자체 평가 & 한계점6. 출처.1. 발표 주제 및 Mr.Pizza소개(1) 발표 주제- Mr.Pizza 피자 시장에서 업계 1위 만들기 프로젝트(2) Mr.Pizza 소개① Mr.Pizza 개요100% 수타피
16페이지 | 1,400원 |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