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0)
Zip Code Search With Proxy Server
래미안아파트 (101∼110동)도곡2동 135-542 서울 강남구 도곡2동 삼성타워팰리스 (A동)도곡2동 135-532 서울 강남구 도곡2동 삼성타워팰리스 (B동)도곡2동 135-533 서울 강남구 도곡2동 삼성타워팰리스 (C동)도곡2동 135-534 서울 강남구 도곡2동 삼성타워팰리스 (D동)도곡2동 135-535 서울 강남구 도곡2동 삼성타워
10페이지 | 6,000원 | 2015.04.04
건설 불황기 중소 건설사 브랜드화 전략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래미안 6 48,319 28,379 0 0 76,698삼성물산래미안 7 15,066 16,778 0 0 31,844삼성물산래미안 8 0 0 0 0 0삼성물산래미안 9 0 0 0 0 0삼성물산래미안 10 0 0 0 0 0삼성물산래미안 11 996,418 71,654 0 0 1,068,072삼성물산래미안 12 481,678 24,569 0 0 506,247삼성물산래미안 1 0 0 0 0 0삼성물산래미안 2 0 0 0 0 0삼성물산래미안 3 0 0 0 0 0
29페이지 | 5,000원 | 2013.07.05
래미안 등2强 다중시대- 삼성 래미안과 대림의 각축전에 다수 Brand가 추격하는 양상 대림 e-편한세상삼성 래미안 (’00.3월)SK VIEW, 현산 I’PARK BrandName 유형시대별특징사 례 Brand 관리기(2002년 이후) Brand 성장기(2000 ~ 2001년)브랜드의 변천과정1. 시장분석시공능력아파트 브랜
40페이지 | 5,000원 | 2009.05.12
[도시계획, 부동산, 부동산브랜드] 글로벌 부동산 브랜드
래미안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브랜드인 ‘래미안’이 아파트 외벽을 장식하면 비슷한 시기에 분양한 같은 입지의 아파트값보다 대부분 값이 더 매겨진다. 바로 브랜드의 힘이다. 이 같은 브랜드 이미지를 얻기 위해선 그만큼 지속적인 관리와 일정한 고품질이 요구된다.삼성은 지난 2000년 주택업계 최
16페이지 | 1,600원 | 2008.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