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87) |
레포트 (687)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9) |
독후감/감상문 (30) |
사업계획서 (27)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687)
대부업 광고에 대한 대학생 소비자의 인식:감성광고와 이성광고를 중심으로목 차초록I. 서론 1II. 이론적 배경1. 대부업의 개념 및 실태 22. 이성광고와 감성광고 73. 대부업 광고규제 관련법 124. 선행연구 고찰 13III. 연구방법1. 연구문제 152. 조사방법 및 조사대상 153. 분석광고의 선정 154. 설문
61페이지 | 6,000원 | 2019.01.07
[광고] 대부업체 광고가 대학생들의 사채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광고를 접한 경험이 있습니까?1) 있다 69명 2) 없다 0명6. 유명 연예인이 출연한 사채광고가 그렇지 않은 사채 광고(산와머니)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하십니까?1) 매우 그렇다 11명 2) 그렇다 22명 3) 보통이다 8명4) 그렇지 않다 20명 4) 매우 그렇지 않다 8명7. 6번과 같이 답한 이유는 무엇입니까?-똑같
8페이지 | 1,200원 | 2009.02.03
대부업 광고 대부업의 정의 러쉬앤캐쉬 산와머니 웰컴론 미즈사랑
광고 분석 5. 메시지 분석6.메시지 프레이밍7. 채널 분석8.광고 공식9.결론사전적 정의: 남에게 얼마간의 이자를 받기로 하고 돈을 빌려 주는 사업. 즉, 금전의 대부 또는 그 중개를 업으로 행하는 것.1)대부업의 정의1.러쉬앤캐쉬(아프로파이낸셜)2.산와머니3.웰컴론4.미즈사랑(아프로파이낸셜)2)
26페이지 | 2,500원 | 2021.02.16
러쉬앤 캐쉬 vs 산와 머니목 차Ⅰ. 서 론a)소비자 행동론과 광고 비교Ⅱ.본 론a)대부업체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의 특성b)대부업체별 광고 비교(러쉬앤 캐쉬 vs 산와 머니)c)대부업체별 광고에 나타난 소비자 행동론Ⅲ. 결 론a)소비자 행동론적 광고비교의 효과 및 의의Ⅳ.
6페이지 | 800원 | 2012.03.05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경찰과 관련된 과학실험
- 고등학생 과학 실험
- 늘봄실무사자기소개서
- 만 3세 어린이집 보육계획안 연간보육계획안 월간보육계획안 주간보육계획안 일일보육계획안
- 아동학대 보호사업에서의 사회복지사의 역할
- 영유아기는 언어발달의 결정적 시기이다 라는 주제에 대해 이론적 근거 2개 연구조사 2개 이상 제시하고 부모의 역할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적으시오
- 영화감상문 범죄현장에서 나는 무엇을 보았나를 보고
- 펄어비스 합격 펄어비스 자소서
- 관현악과 학업계획서
- 사회변동에 따른 가족의 구조적, 기능적, 가치관변화로 인해 파생된 가족문제의 쟁점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가족정책의 방향성과 과제를 설정하여 서술하시오
- 대인관계에서 타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 사회적 행동의 주요현상에는 동조, 순종, 복종 등이 있습니다. 각 현상을 비교분석하고 각 현상에 해당하는 사례를 개인적 영역 또는 사회적 영역(사회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최근 사례)을 들어 설명하세요.
- 자궁근종 케이스
- 조적
- 요양 건강
- 일자별로 실천 내용과 결과
- 자궁근종 문헌고찰
- 명량핫도그마케팅
- 사회복지실천에전문적관계형성의주요성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