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9,505) |
레포트 (9,499) |
방송통신대 (783) |
자기소개서 (194) |
독후감/감상문 (156) |
사업계획서 (46) |
기업보고서 (0) |
서식 (6)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9,499)
I. 서론 1제1장 초등학교 영어 교재 제1절 초등학교 영어 교육과정의 개발 원칙과 배경 제2절 초등학교 영어 교재의 조건 제3절 초등학교 영어 교재 선정을 위한 평가 2제 2장 영어교과서 제1절 교과서의 개념 제2절 교과서의 역할 3 제3절 영어교과서 구성체계
18페이지 | 1,800원 | 2007.09.14
【시중에 판매되는 어학 교재의 문제점】Ⅰ. 서론(발표의 취지) 1. 한국의 토익 열풍: 지금 한국은 영어와의 전쟁을 치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회사원들의 토익 공부에 대한 기사가 뉴스에 보도되기도 하고, 대기업체 사원들이 영어 토익점수가 회사가 요구하는 기본점수에 미달되어 승진심
6페이지 | 900원 | 2003.11.14
어린이 영어교육의 전략 팀 프로젝트 과제Bandi English영어교육 교재 분석교재의 구성 ▶ ‘칭찬 나라 큰 나라’의 유아용 영어교재Bandi English는 Theme book과 Story Book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만 2, 3, 4, 5세의 유아를 대상으로각 연령에 따라 2A, A, B, Musical 단계로교재가 제작 되어 있습니다.▶ 본사
14페이지 | 1,400원 | 2006.10.01
[영어교재론] 대한교과서의 고등학교 공통영어, 영어I, 그리고 영어II 분석
교재 및 부교재의 성격을 갖는다. 그리고 영어교재의 목적이 우리나라 상황에서 하나의 외국어로서 가르치고 있고, 언어의 네 가지 기능 (듣기/말하기/읽기/쓰기)에 관련하여 문자 언어는 물론 음성언어가 주어지므로 복합 언어교재라 하겠다. 또한, 네 가지의 언어 기능 중 한 가지에 치우치는 것이 아
21페이지 | 1,800원 | 2005.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