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35) |
레포트 (1,735) |
방송통신대 (49) |
자기소개서 (13) |
독후감/감상문 (327)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35)
마케팅 조사 성공실 폐사례 영화 괴물의 성공이면에 과학적 마케팅 조사
마케팅조사 성공, 실폐사례 마케팅조사 성공 사례영화 ‘괴물’ 의 성공이면에 ‘과학적 마케팅조사’1. 20~30대 대상 간담회를 통해 반응 조사영화의 손익분기점인 500만 관객 돌파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기존 영화시장의 주 타겟인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이상까지 유인할 수 있는 컨셉이 매
4페이지 | 800원 | 2015.06.27
마케팅 사례 52. 현재 천만관객을 동원한 영화 3편을 통한 흥행요소와 마케팅 사례 73. 과거와 현재까지의 전반적인 흥행요소와 마케팅 전략 9제 2절 ‘괴물의 흥행요소’ 91. 대중매체 102. 배우 103. 봉준호 감독 114. 배급사와 극장주 125. 스토리 126. CG 및 연출력 147. 2006년 8월 15제 3절 ‘괴물’의 마
24페이지 | 2,500원 | 2007.02.21
괴물이 대한민국 전체를 공포의 도가니로 만든다면?봉준호 감독이 한강과 괴물을 주제로 영화를 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또, 최고의 배우들인 송강호, 변희봉, 박해일 등이 출연한다는 것을 듣고 나는 너무나 큰 기대감에 영화가 개봉되기만을 손꼽아 기다려왔다. 그리고 영화 제작사의 마케팅 전략이
2페이지 | 800원 | 2006.12.21
MARKETING STRATEGY마케팅 기획서 마케팅 기획서 CONTENTS‘한강 가족 그리고 괴물’ 마케팅 기획서 시장분석영화 분석SWOT분석Marketing StrategyMarketing Material‘한강 가족 그리고 괴물’ 마케팅 기획서 시장 분석2006년 ¼분기 한국영화 점유율 72.2%영진위 자료에 따르면 2006년 한국 영화의 관객 점유율
17페이지 | 1,400원 | 2006.09.22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2012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4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9년 패션디자이너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의류회사 디자이너 자기소개서 합격예문 LF 제일모직 한섬 신원 코오롱 공통지원 자소서
- 논설문 예시
- 아동간호학 Jaundice 황달 케이스 스터디 Case Study 문헌고찰 고빌리루빈혈증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최근 5년 내에 직면했던 삶의 어려움이 무엇이었으며 그것을 어떻게 극복하였는지 기술하시오
- 컴퓨터프로그래밍 문자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