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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경영] 지각된 대기시간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서비스 평가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 및 여러 서비스업의 사례
가능성공정성통제가능성물리적환경지각된대기시간감정반응성서비스평가가설감정 반응가설고객의 지각된 대기시간H7 .대기시간에 대한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은 서비스평가를 감소시킨다.서비스평가H6. 대기시간의 수용가능성은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을 감소시킨다.수용가능성H5. 고
17페이지 | 1,400원 | 2008.08.22
감정은 없이 생각만 일어난다면 행동은 일어나기 어렵고, 반대로 생각은 없고 감정만 일어난다면 동물처럼 맹목적인 반응이 될 수 있다. 생각은 일어났는데 감정이 일어나지 않았다면 그것은 생각만으로 그칠 가능성이 높다. 작심삼일이 대표적이다. 작심삼일은 생각은 있지만 감정이 지속되지 못한
10페이지 | 5,000원 | 2021.03.30
전문적 관계의 기본 요소 중 자기 인식을 바탕으로 사회복지사의 감정과 반응을 있는 그대로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하는 능력
감정을 느끼면 상대방을 비난하기 쉽다. 비난을 받으면 대부분의 사람은 방어적이 된다. 상대방을 덜 방어적이게 하려면 감정을 배제한 채 상황을 있는 그대로 서술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래야 문제해결의 가능성이 높아진다.둘째, 부정적 감정을 느끼게 된 상황이나 사건에 대한 의미부여 및 해석이
3페이지 | 2,500원 | 2020.06.18
가능성이 높다- 이 위협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한다- 광고에서 주장하는 행위는 위협을 제거할 수 있다- 표적소비자는 실제로 실행할수 있다부정적인 효과를 유발하는 감정반응아커와 브루존의 거부감유발광고의 원인- 개인적으로 민감한 제품이면서 그 포장, 구성성분, 제품의 효과 등을 자세히
14페이지 | 800원 | 2015.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