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81,979) |
레포트 (81,931) |
방송통신대 (1,311) |
자기소개서 (603) |
독후감/감상문 (1,018) |
사업계획서 (2,503) |
기업보고서 (0) |
서식 (1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34) |
레포트 (81,931)
가격을 할인하여 판매.혼합묶음 : 한 제품씩 따로 판매할 수도 있고 묶어서 판매할 수도 있음. 묶음 구입 시 추가 프리미엄을 주는 형태.개별가격매김 : 하나의 시스템으로 되어있는 제품을 따로따로 값을 매겨 판매.이것은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도 볼 수 있는데, 특정 기능 또는 관련 상품을 저렴
11페이지 | 2,000원 | 2014.02.26
[국제마케팅] 가격마케팅 중심으로 본 글로벌 마케팅 사례
가격 전략을 펼치는 미샤의 마케팅 핵심적인 목표 대상으로 적절하다고 여겨진다.③ 인식‘싼 미샤’가 아닌‘기능성 화장품 미샤’ 기존의 저가격이란 고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 현재 다양한 기능성 라인의 출시와 가격은 저렴하지만 품질은 우수하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일본시장의 고객
37페이지 | 2,800원 | 2011.03.01
가격3.가격중요성4.가격영향요인5.결론6.자료출처●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의 대가로 지불하는 교환가치로 기업의 수익성과 제품이미지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 믹스(4P) 요소 중 하나● 제품 혹은 서비스에 부과된 화폐량으로 제품 혹은 서비스의 소유나 사용으로 얻게 될 편익을 위해 고객이 포
28페이지 | 2,000원 | 2012.09.28
룩옵티컬,안경은얼굴이다,LOOK OPTICAL,룩옵티컬마케팅,룩옵티컬전략,룩옵티컬분석,룩옵티컬마케팅전략,록옵티컬서비스마케팅,스타마케팅,가격마케팅
REPORT1.서론.1)기업선정이유2)기업소개(1)기업철학 및 미션과 비전(2)매장현황 및 공급브랜드2.본론1기업전략1)안경시장현황2)BCG,GE,SWOT분석3)STP,전략4)7P분석3.본론21)마케팅전략(1)스타마케팅(2)가격마케팅(3)서비스마케팅4.결론룩옵티컬이 개
19페이지 | 2,500원 | 2013.08.23
- 2011년 2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방법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Hayt의 전자기학 9판 - 2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2
- Ocu 모두의 인공지능 족보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교육행정직 공무원 자기소개서 + 이력서양식 2014년 교육청 교육행정직 공무원자기소개서 합격예문 공무원 자소서 자기소개서
- 노인복지법의 기본이념
- 아시아나항공-상반기2013년인턴채용합격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기소개서자소서 아시아나자소서자기소개서 아시아나항공자소서 아시아나합격자기소개서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컴퓨터 프로그래밍 첫걸음 정답- 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