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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CRM] e-CRM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와 수익성의 제고 방안
e-CRM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와 수익성의 제고 방안 제1장 e-CRM이란 무엇인가제2장 e-CRM과 CRM의 비교제3장 e-CRM의 운용목적제4장 비즈니스 모델과 e-CRM제5장 e-CRM 모델의 분류제6장 e-CRM 경영혁신전략 수립제7장 e-CRM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제8장 e-CRM 수익성의 제고 방안 제1장 e-CRM이란 무엇인가e
15페이지 | 1,400원 | 2008.03.23
구축하는 등의 고객에 대한 보안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안마련이 시급하다. 혁신배경우리은행 개선방안우리 은행 BPR 우리은행 개선 방안(금융권 공과금납부기계-업무 자동화 프로세스 혁신)우리 은행 BPR 우리은행 개선 방안(금융권 공과금납부기계-업무 자동화 프로세스 혁신) 에 대한 우
26페이지 | 800원 | 2019.05.13
구축한 후 실사용자용 툴로 다양한 분석 정보를 추출하여 분석정보의 가치를 극대화 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지원할 BI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하고 Asiana Revenue Management Supporting System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2. 오라클 솔루션 선택 이유아시아나항공은 ARMS 프로젝트의 기반이 될 솔루션을 선택
29페이지 | 1,700원 | 2010.08.14
[경영학] [경영학]국민은행 기업분석 및 금융환경변화에 따른 차별화전략
제고와 영업촉진 프로그램 개발/운영이 있다. 실행방안에는 우량고객의 발굴 및 차별화 된 고객관리와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파트너십 구축, 고소득층 고객을 대상으로 한 종합 금융서비스 제공과 자산관리에 대한 상담서비 스 강화를 위해 점포별 고객현황 및 고객자료 수집 및 분석, 고객별 수익성 분
51페이지 | 2,000원 | 200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