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31) |
레포트 (430) |
방송통신대 (9) |
자기소개서 (23) |
독후감/감상문 (27)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30)
항공사의 경영학적 이해CONTENTSⅠ. 시장 상황 Ⅱ. 마케팅관리 Ⅲ. 인사관리 Ⅳ.제무재표분석 Ⅴ. 경영전략 Ⅰ. 시장 상황Ⅰ. 시장분석1. 과거 (독점에서 과점으로)국내 항공업계는 1969년 대한항공의 대한항공공사의 인수를 계기로 민항공시대가 열렸으며 1988년 제 2의 민항사인 아시아나 항공의 취
32페이지 | 2,100원 | 2008.08.19
PART I. 호텔 경영학의 일반적 이해제 1 장 호텔 경영학의 이해제 1 절 호텔 경영학이란 무엇인가?1. 호텔 경영학의 의의호텔 경영학(hotel administration)이라는 학문분야를 간단히 표현하면 호텔이라는 기업 경영에 필요한 지식체계라고 할 수 있다. 호텔 경영학은 흔히들 역사가 그리 오래되지 않은 신생
36페이지 | 1,600원 | 2003.11.05
항공사 최초로 자국 전통의상 패션 행사를 시연해외로 입출국하는 내외국인에 대한민국 전통의상 선보임일본항공• 장애우 또는 환자를 위한 Priority Guest Support 서비스• 인터넷 서비스• 노트북 배터리 대여 서비스유럽과 북미 대륙선(하와이 제외) 항공기에서• 기내 포토 서비스• 기내 호텔
16페이지 | 1,800원 | 2010.07.13
객실서비스목차객실서비스의 개념객실서비스의 특징객실서비스의 절차객실서비스의 구성요소각 항공사별 객실서비스 현황객실서비스의 개념기내에서 승객들에게 제공되는 제반 물적 인적 서비스의 설계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업무를 총칭물리적 서비스 업무란 승객이 객실 내
13페이지 | 1,600원 | 201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