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474) |
레포트 (7,474) |
방송통신대 (329) |
자기소개서 (49) |
독후감/감상문 (98) |
사업계획서 (3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7,474)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영향과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 분석
전자상거래(EC)의 영향과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 분석Ⅰ. 서론Ⅱ.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의 개념1. 협의와 광의의 개념으로서의 전자 상거래1) 협의의 개념2) 광의의 개념2. 세분된 의미1) 통상적인 전자상거래의 의미2) 온라인쇼핑을 의미하는 전자상거래3) 시장으로서의 전자상거
20페이지 | 6,500원 | 2007.08.15
전자상거래에 대한 경영자 인식 및 구축현황3. 국내 보험시장의 전자상거래 전망4. 세계 보험시장의 전자상거래 전망5. 사이버 상품 판매 전략6. 전자상거래와 소비자보호1) 소비자보호를 위해서는 정부의 적극적인 역할 수행이 필요2)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문제Ⅳ. 금융산업 전자상거래(EC)Ⅴ. 은
15페이지 | 6,500원 | 2013.08.19
EC) 분석Ⅰ. 개요Ⅱ. 미국의 전자상거래(EC)1. 인터넷에서의 기술우위를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관련 기술개발 및 이용 확대와 국제적 논의 주도2. 전자상거래의 다양한 분야에서 미국의 이익을 관철하기 위하여 개별국가와 양자간 협상을 시도하는 한편 각종 국제회의에서 영향력을 확대3. 정부부문4.
21페이지 | 7,500원 | 2013.08.18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의의와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책 과제 분석
전자상거래(EC)의 의의와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책 과제 분석Ⅰ. 서론Ⅱ. 전자상거래의 정의Ⅲ. 전자상거래의 의의Ⅳ. 전자상거래의 구성요소1. 인터넷 쇼핑몰2. 전자결제시스템3. 물류배송체계4. 보안 및 인증시스템Ⅴ. 전자상거래의 형태Ⅵ. 전자상거래에 대한 대학생의 구매태도1. 구매준비
13페이지 | 5,000원 | 2008.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