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025) |
레포트 (2,025) |
방송통신대 (40) |
자기소개서 (24) |
독후감/감상문 (37) |
사업계획서 (1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025)
[여행업경영론] <관광경영>롯데관광과 하나투어의 마케팅전략분석
목차동기부여기업의 비전/목표마케팅 환경분석마케팅전략구축마케팅 믹스롯데관광의 강점 부각서 론본 론결 론Ⅰ.서론-동기부여롯데관광의 강점 부각‘롯데관광’과 ‘하나투어’ 비교분석적절한 절충회사소개실적현황TOUR RETAILER SALE, 점유율 1위(2004년 기준) 총 내국인 관광객 해외 송
31페이지 | 3,000원 | 2007.09.29
관광 업계와 더불어 새로운 전략들을 세워 수익성을 제고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의 여러 여행업체들 가운데 최대 규모의 여행도매 업체인 “하나투어”를 통해 이러한 수요 변화에 신속하고 현명하게 대처하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지 알아보겠다.Ⅰ. 서 론1. 여
25페이지 | 2,700원 | 2005.06.14
전략3)유통경로전략◆하나투어 유통경로전략 실례4)판매촉진전략◆하나투어 판매촉진 전략 실례5) 홀세일 (Wholesale) 영업정책 6) 전산시스템 Ⅲ. 결론 1.여행업 마케팅의 실증적 과제와 전략개발 2. 하나투어 “VISION 2010 전략” 3. 소견 참 고 문 헌 여행업체 하나투어의 마케팅 전략 분석 머 리
24페이지 | 4,000원 | 2011.08.16
관광객을 유치하고 다양한 한류마케팅을 통하여 향후 동북아 여행의 중심지로서 도약할 것이다. 특히 하나투어는 직영네트워크 시스템을 이용하여 한류여행의 기획부터 행사진행까지 담당하는 한류여행패키지 사업을 지속, 발전시켜 고부가가치의 신규수익모델을 창출하고 있다.2. 산업 환경 분석(1
22페이지 | 3,000원 | 2012.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