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324) |
레포트 (5,309) |
방송통신대 (83) |
자기소개서 (32) |
독후감/감상문 (52) |
사업계획서 (531) |
기업보고서 (2)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2) |
레포트 (5,309)
인터넷 식단 배달 서비스의 시장 규모 - 4Ⅲ. 사업내용1. 회사명 - 62. 설립목적 63. 사업전략 64. 서비스과정 75. 소요설비 -
16페이지 | 1,400원 | 2006.09.25
인터넷 판매 : 상품판매의 대다수를 차지하는 방식으로 당일주문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함. 장기, 대량 주문 시 무료배송을 제공소셜 커머스 : 일정 기간동안 30 ~ 50 % 이벤트성 할인을 통해 홍보와 제고 문제 등을 처리4P 전략 - Promotion대학교 축제나 직장 가 등 유동인구가 몰리는 곳에 무료 시식회 개
26페이지 | 1,000원 | 2016.02.04
서비스 소개사업전략기업가치 분석비전품질과 영양이 검증된 식단을 매일 다르게 제공하여 높은 수준의 배달음식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다고 도시락목표고객들에게 양질의 제품과 믿음직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도시락 전문업체의 브랜드화회사명 : 다고도시락주요사업 : 인터넷 홈페이
25페이지 | 1,900원 | 2013.03.20
배달사업은 이러한 고객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하여 고객이 좋아하는 신선한 과일로 만든 도시락을 고객에게 매일매일 제공한다.또한 ‘과일 나라’는 기존의 일반적인 도시락 배달 업체가 제공하는 메뉴보다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여 가장 안전하고 신선한 과일과 사이드 메뉴를 고객에게
10페이지 | 1,400원 | 2009.05.14
(주)이지원인터넷서비스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이지원인터넷서비스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