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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의 수익구조는 크게 네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다.우선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에 따른 수익, 개인이 올린 동영상의 전문가 답변에 따른 수수료 등을 들 수 있다.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배너광고에 따른 수익을 기대할 수 있고 더 나아가 기존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제휴에 따른 막대한 수익을 기대
8페이지 | 1,200원 | 2007.01.25
[사업계획서]《 Youth-Ting 》- 청소년들의 놀이문화
사업계획서 요약1) 사업 개요ㄱ.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 확립과 만남기회 제공ㄴ. 온라인 상 커뮤니티 운영과 오프라인에서의 행사 기획ㄷ. 타겟 고객 : 일반인 – 중고생기업 –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행사 유치2) 사업의 필요성ㄱ. 건전한 놀이문화의 부재ㄴ. 폭넓은 인간관계 형성을 도움,
16페이지 | 1,400원 | 2003.12.27
엔터테인먼트와 커머스를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의 도출과 수익 모델의 확보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온라인 시장으로의 진출을 통하여 사업 다각화 및 해외 시장 진출의 기반 마련 사업계획서GOOD PARTNERSGOOD PARTNERS2-1. Business ModelProduct Placement AgencyPPL을 통한 마케팅을
38페이지 | 3,500원 | 2010.03.30
사업자들의 BcN 서비스 추진 동향” 전자통신동향분석, 2 전자신문, 2005.3 한국일보, 20064 윤택현, “하나로텔레콤의 통방융합 서비스 추진방향”, 하나로텔레콤, 2005.3.5 전자신문, 2006.6 디지털타임즈, 2005.음성패킷망(Voice over Internet Protocol): 인터넷을 통해 통화할 수 있는 통신기술VDSL(Very high
18페이지 | 1,400원 | 2007.09.05
킹핀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플래닛씨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마노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시에스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