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3,349) |
레포트 (23,340) |
방송통신대 (254) |
자기소개서 (209) |
독후감/감상문 (251) |
사업계획서 (274) |
기업보고서 (3)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6) |
레포트 (23,340)
[마케팅] 피자헛 VS 도미노피자 시장분석 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파워포인트)
피자 브랜드의 MARKET SHARE >1. 현재의 상황 → 2. STP → 3. COMMUNICATIONS → 4.CONCLUSION(3) MARKET TREND소비의 여성화-기능에서 감성중심으로피자시장 주요 타겟- 20대 여성여성 중심의 광고감성 중심의 상품PizzaHut vs. DominoPizzaWhy??2. STP STRATEGY(1) PIZZA HUT1. 현재의 상황 → 2. STP(피자헛/도미노) → 3. COMMUNICATIONS
29페이지 | 1,800원 | 2008.08.23
미스터피자 마케팅믹스 전략분석 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VS피자헛과 비교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전략 분석- 피자헛과의 비교분석“미스터피자 - 1등의 숨은 비밀은 무엇인가 ”Ⅰ.미스터피자의 연혁미스터피자는 1990년 주) 한국미스터피자설립. 이대점의 오픈으로 시작으로 하여, 뒤늦게 피자업계에 뛰어든 피자브랜드이다. 당시, 우리나라 피자업계는 외국계 기업인 피자헛이
13페이지 | 3,500원 | 2012.09.11
미스터피자의 마케팅 및 경영전략목차브랜드 소개 -- 미스터피자에 대하여2. 브랜드 선정 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미스터피자 - 기업이념 -- 미스터피자의 전략 - SWOT 분석 -- STP 분석 - 마케팅 전략 (4P) - 제품 - 가격 - 유통 - 촉진 - 현재 진행중인 광고 마케팅과 이벤트 - 미스터피자
38페이지 | 2,800원 | 2011.01.11
[마케팅] [외식업마케팅]국내 피자시장 현황과 피자업체별 마케팅비교 및 발전방향(A+리포트)
마케팅전략(3) S.W.O.T 분석2. 도미노 피자(1) 매출규모(2) 마케팅전략(3) S.W.O.T 분석3. 미스터 피자(1) 매출규모(2) 마케팅전략(3) 4p 전략(4) 3P 전략(5) IMC 전략4. 피자헛,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4P 비교 분석III. 피자시장의 발전방향국내 피자시장 현황과 피자업체별 마케팅비교 및 발전방향I. 국내
9페이지 | 1,500원 | 2009.04.26
(주)삼호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월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이에프엠이화푸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