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2,062) |
레포트 (22,028) |
방송통신대 (305) |
자기소개서 (292) |
독후감/감상문 (344) |
사업계획서 (239)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30) |
PPT템플릿 (4) |
레포트 (22,028)
[마케팅] 딤채 프리미엄 브랜드확장 및 광고 마케팅 전략
‘딤채 프리미엄’목차☆개 요☆딤채에 대한 개략적 설명☆김치냉장고 시장 현황☆딤채 SWOT 분석☆딤채 STP 전략☆딤채s 4P☆결론 - 딤채 프리미엄 브랜드확장 및 광고 개요딤채는 김치냉장고 제품이 도입기 때부터 줄곧 시장점유율 1등을 해온 제품이다. 특히나 삼성전자나 엘지전자 같은
13페이지 | 1,400원 | 2010.10.28
[마케팅] 딤채 프리미엄 브랜드확장 및 광고 마케팅 전략
딤채로 보지만 만도라는 곳에서 만든다는 것은 잘 모름철저하게 브랜드로 시장을 공략4P 전략가격전략제품차별화를 통한고가 정책유통전략고객 접점 최대화 및홈쇼핑, 인터넷쇼핑몰등에 지원 확대판매촉진전략실판매 증대를 위한고객 밀착 판촉 및인터넷 마케팅 강조광고홍보전략성숙기
25페이지 | 2,100원 | 2010.10.28
‘딤채 프리미엄’목차☆개 요☆딤채에 대한 개략적 설명☆김치냉장고 시장 현황☆딤채 SWOT 분석☆딤채 STP 전략☆딤채s 4P☆결론 - 딤채 프리미엄 브랜드확장 및 광고 개요딤채는 김치냉장고 제품이 도입기 때부터 줄곧 시장점유율 1등을 해온 제품이다. 특히나 삼성전자나 엘지전자 같은
13페이지 | 1,100원 | 2010.06.29
[마케팅] [마케팅]프리미엄 생활가전 통합브랜드 ‘하우젠’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프리미엄 생활가전 통합 브랜드, 하우젠삼성전자는 외국 브랜드의 가전제품과 맞서기 위해 새로운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 광고 등 마케팅 자원의 효율성을 높이고 가전 제품 간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했다. 그리하여 삼성전자는 통합 브랜드 전략을 선
14페이지 | 1,500원 | 2008.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