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58,405) |
레포트 (57,873) |
방송통신대 (863) |
자기소개서 (1,452) |
독후감/감상문 (1,173) |
사업계획서 (545) |
기업보고서 (448) |
서식 (5) |
표지/속지 (45) |
PPT템플릿 (34) |
레포트 (57,873)
“농심 새우깡의MarketingPlan 워드 자료를 작성하기에 앞서 저희 조가 기말 팀 프로젝트 과제를 새우깡의 쥐머리 사건을 극복 하는데의 마케팅 플랜으로 선정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조의 발표 주제나, 교수님께서 말씀하셨던 타국으로의 진출과 같이 국내 브랜드나 제품/상품을 선택해 그것
18페이지 | 1,400원 | 2009.08.22
새우깡 제품수명주기동부0 20 50 80 50동부동부0 80 70 90 76 88동부0 80 70 90 78 91동부시간판매판매시간새우깡일반적인 스낵제품4. 종합적인 농심 새우깡의 마케팅 전략Product독특한 이미지 확보지속적인 맛의 개선 및 유지 높은 신뢰도 형성Price합리적인 가격Place소비자의 효율적 접근을유도하
20페이지 | 1,600원 | 2005.02.03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2008Ⅰ.새우깡이 갖는 의미MARKESTRA2008Ⅰ.새우깡이 갖는 의미※ 매출액 조사(잠실/부천 홈플러스, 안산/구로/강변 롯데마트, 성수/신도림 이마트) 구 분농심
26페이지 | 2,000원 | 2010.08.21
Report. 마케팅 실패사례) 농심 먹물새우깡Ⅰ 서론Ⅱ 본론(1)새우깡 소개(2)오징어 먹물새우깡 마케팅 실패이유 분석(3)오징어 먹물 새우깡의 SWOT 분석(4)오징어 먹물새우깡 도출 배경 및 마케팅 전략 (Target)Ⅲ 결론Ⅰ 서론1971년 새우깡이 시판된 이후 농심은 새우깡을 통해 스낵시장의 점유율
3페이지 | 800원 | 2012.02.11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08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요약보고서입니다.
6p 내외페이지 | 5,000원 | 2018.06.11
마케팅포커스(주)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