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88) |
레포트 (188)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44)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88)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기도 하는 상승작용을 하기도 하지만 한편 칭찬은 고래를 멍들게 하는 하강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칭찬이 교육에 효과적인 것만은 분명한 것 같다. 지적보다 칭찬이 더 효과적이라는 생각을 언제나 하게 된다. 그래서 누구보다 지적보다 칭찬을 많이 한다. 꾸중보다
11페이지 | 800원 | 2008.07.08
교육학관련 도서독후감(꾸중을 꾸중답게,칭찬을 칭찬답게)
박성희,『꾸중을 꾸중답게, 칭찬을 칭찬답게』독후감학급 아동들을 통제하기 위하여 교사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수단은 꾸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저 역시 아이들이 잘못을 했을 때 꾸중을 하곤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꾸중하면서도 가끔씩 꾸중이라는 수단이 아이
2페이지 | 1,500원 | 2017.11.22
[교육심리학] `칭찬을 칭찬답게 꾸중을 꾸중답게` 를 읽고
‘칭찬을 칭찬답게 꾸중을 꾸중답게’ 읽고◆ 꾸중이란아동들을 통제하기 위하여 교사가 가장 많이 활용하는 수단이 꾸중이다. 꾸중은 짧은 시간동안 간단하게 교사의 의도를 전달할 수 있으며, 아동들의 반응이 신속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 같은 이유로 교사는 꾸중하는 일에 쉽게 익숙해진다.
5페이지 | 500원 | 2007.12.07
칭찬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 줍니다. 무시무시한 범고래샴을 춤추게하는 칭찬의 마력이 우리의 아이를 밝게만들고 가족에게 행복을 선물할 것입니다. - 캔블랜차드- 1. 들어가며칭찬과 꾸중은 모두 교육의 수단이지만, 그 기능은 크게 다르다. 칭찬은 바람직한
7페이지 | 1,100원 | 2006.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