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2,092) |
레포트 (32,078) |
방송통신대 (2,909) |
자기소개서 (382) |
독후감/감상문 (460) |
사업계획서 (64) |
기업보고서 (0) |
서식 (14)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2,078)
아동이 잘 할 수 있는 삼각자를 이용하여 수직과 평행을 그려보도록 한다.단원명5. 사각형과 도형 만들기학습주제 평행사변형 만들기 학습목표 ▶ 나무토막들을 이용하여 평행사변형을 만들 수 있다. 활동도움교수활동나무블럭 이용하여 평행사변형 만들기1. 인사하기2. 전시학습 확인
17페이지 | 1,400원 | 2007.12.24
[특수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학습장애)
아동이 각 도형의 개념을 완전히 익히고자 하였다. 마지막에는 칠교 놀이를 통해 아동이 여러 가지 도형과 모양을 자유롭게 만들어 보도록 하였다. 그리하여 아동이 도형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학습을 하도록 유도한다.Ⅲ. 교수 프로그램단원명5. 사각형과 도형 만들기학습주제 사다리
19페이지 | 1,700원 | 2008.07.24
[특수교육]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학습장애)
대상아동을 위한 교수 프로그램 계획1. 대상아동 인적사항2. 교수영역 선정이유3. 장기목표 및 단기목표4. 지도 프로그램CONTENTS1대상아동 인적사항인적사항가족관계발육및 건강상태아동능력 대상아동 인적사항이 름 : 김양래(가명)생년월일 : 96.6.2성 별 : 남통합학급 : 용인OO초등학교 5학년
31페이지 | 2,100원 | 2008.07.24
특수아동을 위한 통합교육과 개별화교육 프로그램의 특징을 정리하고 각 프로그램의 사례를 조사하여 분석하시오
교육, 소그룹 학습, 대집단 수업 등 여러 형태로 시행될 수 있으며, 각 아동의 개별적 교육 요구에 따라 특별히 계획된 수업을 의미한다. 개별화교육프로그램을 작성하고 실행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장애아동들이 필요로 하는 적절한 교육과 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에 본
6페이지 | 2,000원 | 2019.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