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6) |
레포트 (176) |
방송통신대 (21)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13)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6)
[교육학] [교육학]에밀에 나타난 루소의 교육사상(A+리포트)
에밀』을 통해서 인생의 비판에 대해 말을 하였고, 인간성의 신장과 발달에 관한 교육 목표와 방법을 제시하였다. 「에밀」에 담겨진 가장 큰 가르침은 교육의 본질은 인간의 형성이며, 관리의 양성이 아니라는 점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고 완전한 실험적인 방법을 사용할 것을 시사하는 것이다. 에밀
5페이지 | 1,000원 | 2008.11.12
[교육학] [교육학]에밀에 나타난 루소의 교육사상(A+리포트)
에밀』을 통해서 인생의 비판에 대해 말을 하였고, 인간성의 신장과 발달에 관한 교육 목표와 방법을 제시하였다. 「에밀」에 담겨진 가장 큰 가르침은 교육의 본질은 인간의 형성이며, 관리의 양성이 아니라는 점을 사람들에게 상기시키고 완전한 실험적인 방법을 사용할 것을 시사하는 것이다. 에밀
5페이지 | 900원 | 2007.04.17
에밀에서 주장했던 인간성장의 자연적 단계에 따라 인간의 발달단계를 나눈 것 중에 초등학교에 해당되는 아동기와 소년기에 적용되어야 하는 교육내용과도 일맥상통한다. 아동기에는 아동의 감각교육과 더불어 생활중심 및 경험중심의 교육내용을 권장하였고, 소년기에는 생활에서의 유용성 및 아
13페이지 | 1,500원 | 2015.03.29
관한 공중의 판단은 이미 내려져 있었기 때문이다.공중의 여론은 그 어떠한 강제력에도 굴복하는 것이 아니므로, 여론을 대표하기 위하여 설치된 법정에서는 조금도 강제력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말한 바 있다. 현대에 와서는 완전히 없어져 버린 이 수단이 로마인 사이에서, 그리고 특히 스파르타
42페이지 | 2,000원 | 2008.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