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70,452) |
레포트 (70,423) |
방송통신대 (5,041) |
자기소개서 (1,832) |
독후감/감상문 (1,069) |
사업계획서 (141) |
기업보고서 (0) |
서식 (28)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1) |
레포트 (70,423)
학습(분지형 프로그램)목 차 Ⅰ. 프로그램학습(1) 의미 (2) 프로그램학습의 특징(3) 프로그램 학습의 원리(4) 프로그램학습의 장․단점 Ⅱ. 분지형 프로그램(1) 분지형 프로그램의 의미(2) 분지형 프로그램의 특징(3) 분지형 프로그램과 관련된 예제Ⅰ. 프로그램학습(1) 의미 프로그램 학습법이란,
5페이지 | 800원 | 2015.06.27
감상문 ‘열려라 공부’ 10회 자기주도학습법 완전정복 편을 보고
‘열려라 공부’ 10회 자기주도학습법 완전정복 편을 보고kt 올레와 중앙일보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교육섹션으로 ‘열려라 공부’ 에 기재된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된 여러 가지 학습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10회에 방송한 자기주도학습의 완전정복 편은 지금껏 내가
4페이지 | 800원 | 2015.03.29
감상문 열려라 공부 10_ 자기주도학습법 완전정복 편을 보고
‘열려라 공부’ 10회 자기주도학습법 완전정복 편을 보고kt 올레와 중앙일보에서 공동으로 제작한 교육섹션으로 ‘열려라 공부’ 에 기재된 기사 내용을 바탕으로 제작된 여러 가지 학습 방법 등에 대해 소개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보았다. 10회에 방송한 자기주도학습의 완전정복 편은 지금껏 내가
4페이지 | 800원 | 2015.03.29
한국어 교수 학습법 적용 사례 전신반응 교수법을 활용하여 전신반응 교수법
법 선정이유와 의의얼마 전 한 TV 프로그램에서 마술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장면을 본 적이 있다. 교사는 마술을 보여주면서 그 과정을 영어로 말하고, 아이들은 교사의 마술 시범을 보고 때로는 직접 참여하기도 했다. 직접적인 활동을 통한 외국어 배우기에 아이들은 즐거워했다.학습자 중심의 인본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