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406) |
레포트 (406) |
방송통신대 (13)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15)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406)
▣ 규준지향평가개념 : 평가 기준의 어떤 표준척도에 의하여 조작되는 평가의 형태로서, 주어진 교육목표의 달성도와는 상관없이 다른 학생이 자신보다 시험점수가 높은가 낮은가에 따라서 자신의 수준이 결정된다.※규준(norm)이란? 심리측정에서는 인간의 여러 가지 특성을 측정하기 위해 지능검사,
5페이지 | 1,000원 | 2009.11.05
규준지향적 평가는 학습자의 점수를 전체 집단의 결과에 비추어 그 성적을 결정짓는 성적평가 방식이다. 즉 한 학생이 얼마나 목표를 잘 달성하느냐에 관심을 두지 않고 그 집단에서의 위치에 관심을 두는것이다. 한 학생이 좋은 점수를 받았다 할지라도 다른 학생들이 그 학생보다 시험을 잘 쳤다면
20페이지 | 1,800원 | 2010.10.28
교육평가 상대평가(규준지향평가), 교육평가 절대평가, 교육평가 진단평가, 교육평가 형성평가, 교육평가 총합평가, 교육평가 임의평가, 교육평가 질적평가, 교육평가 수행평가 분석Ⅰ. 교육평가 상대평가(규준지향평가)1. 규준(norm)의 개념2. 규준지향평가의 특징3. 규준지향평가의 장․단점1) 장점
6페이지 | 5,000원 | 2010.03.19
교육평가의 개념, 교육평가의 특징, 교육평가의 기능, 교육평가의 이론, 교육평가의 문항, 교육평가의 유형별 내용(규준지향평가(상대평가), 목표절대평가, 수행평가, 진단평가, 형성평가, 총괄평가) 분석Ⅰ. 개요Ⅱ. 교육평가의 개념Ⅲ. 교육평가의 특징Ⅳ. 교육평가의 기능Ⅴ. 교육평가의 이론1.
14페이지 | 5,000원 | 2010.03.16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간질 epilepsy발작 seizure 간호진단
- Definition of Church from Sociological Perspective
- Hunger for Significance
- the Beginning of Church
- W 緬甸賭場 2718281828.com blog index.php?entryid=93968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생산지향 제품지향 고객만족 마케팅의 개념과 사례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