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42) |
레포트 (1,742) |
방송통신대 (237) |
자기소개서 (28) |
독후감/감상문 (61) |
사업계획서 (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42)
[아동과학지도]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
아동과학지도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인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유아과학교육의 평가방법2. 관찰, 수행평가, 포트폴리오 평가가 어떤 점에서 과정 중심의 평가라고 할 수 있는지 설명1) 관찰 평가2) 수행
5페이지 | 2,000원 | 2014.08.28
교육성립 조건- 규범적․인지적․과정적 준거)유사 개념의 비교(학습, 훈련, 교수, 교화)교육의 가능성과 한계성(가능설/부정설, 결정적 시기론)교육목적론(내재적 목적-본질적 기능/ 외재적 목적-수단적 기능, 교육목적의 기능, 우리나라의 교육목적)2. 교육형태론평생교육의 이론적내용평생교육
134페이지 | 7,000원 | 2019.02.22
평가관리목 차Ⅰ. 서론1. 평가의 필요성2. 평가의 목적 및 원리Ⅱ. 본론1. 평가의 내용1) 유아 평가(1) 유아 평가가 필요한 이유(2) 유아를 평가할 때 유의 사항(3) 유아 평가의 유형① 발달 평가② 성취 평가③ 가족 평가(4) 유아 평가 방법(5) 유아 평가 기법① 관찰 - 일화기록법, 표본식 기록법,
44페이지 | 4,000원 | 2015.05.29
교육목적을 세우고 활동에 대해 여러 측면으로 가정해 본 후 적절한 준비를 한다. 이후 이루어지는 활동은 공동 목적 추구를 위한 소집단 과정에서 발생하는 인지적 갈등과 해결과정, 상징적 표상활동, 유아활동에 대한 교사들의 관찰, 기록 및 분석, 논의의 과정을 통해 끊임없이 조정하는 계획된 교육
10페이지 | 2,500원 | 2021.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