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6,591) |
레포트 (129) |
방송통신대 (24)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40)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6,461) |
PPT템플릿 (1) |
레포트 (129)
블루오션 전략Part 01블루오션에 대하여1. 정의2. 레드오션과의 비교3. 블루오션 창출과 가치 혁신4. 제거, 감소, 증가, 창조(ERRC) 구성표블루오션 전략의 정의블루오션전략이란 비경쟁 거대 신 시장 창출을 이루기 위한 실행 전략을 포함한 종합이론이다. 즉 틈새시장 개척이 아니라 경쟁자 없는 거
22페이지 | 2,000원 | 2013.05.10
제트블루문제2. 웨스트 제트와 제트 블루의 예약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프로젝트의 주요 위험요인을 평가해보자.웨스트 제트와 제트 블루는 회사의 규모가 커지면서 기존의 시스템으로는 고객을 수용하기에 한계가 있어 그에 맞는 정보 시스템으로 개선한다. 웨스트제트와 제트블루는 둘 다 세이버
1페이지 | 1,000원 | 2012.07.08
BLUE OCEANSTRATEGYPART.1PART.2PART.3PART.1BLUE OCEAN STRTEGTY# CHAPTER . 1 블루오션을 창출하라# CHAPTER . 2 분석적 툴과 프레임워크를 통해 실행하라PART.2블루오션 전략 체계화# CHAPTER . 1 시장경계선을 재구축하라.# CHAPTER . 2 숫자가 아닌 큰 그림에 포커스하라# CHAPTER . 3 비고객을 찾아라# CHAPTER . 4 정확한 전략
52페이지 | 3,100원 | 2011.03.09
블루오션최근 기업들이 날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블루오션 전략(Blue Ocean Strategy)이란 말을 자주 사용한다. 블루오션 이란, 지금까지 존재하지 않았던 산업, 미개척시장공간과 같은 경쟁사와의 생존경쟁이 없는 새로운 시장을 말한다. 이와 대립되는 레드오션(Red Ocean)은 현존하
4페이지 | 900원 | 2005.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