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적 대응을 통한 프랜차이즈 뉴비즈니스 모델 론칭 사례 - ㈜인토외식산업의 맥주바켓 성공사례’ 에 대한 검색 결과 입니다.
레포트 (3)
통한 민관 공동사업의 첫 사례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2011년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의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개념 셀프형 세계맥주 할인점 ‘맥주바켓(Beer barket)을 새롭게 런칭했다. 맥주바켓은 (주)인토외식산업이 10년 넘게 노력해온 세계맥주의 국내 저변화를 더욱 확장시
17페이지 | 1,700원 | 2013.03.20
서비스마케팅-맥주바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통한 민관 공동사업의 첫 사례로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리고 2011년 세계맥주전문점 ‘WABAR(와바)’의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개념 셀프형 세계맥주 할인점 ‘맥주바켓(Beer barket)을 새롭게 런칭했다. 맥주바켓은 (주)인토외식산업이 10년 넘게 노력해온 세계맥주의 국내 저변화를 더욱 확장시
16페이지 | 2,000원 | 2014.02.26
[촉진전략, 마케팅] 와바 WABAR 촉진관리 성공 프랜차이즈
프랜차이즈 대상 수상 한국프랜차이즈대상‘우수 브랜드상’ 수상2001 (주) 인토외식산업법인 설림 WABAR 서비스표 등록(등록번호 제0081253호) 와바 10호점 돌파2006 세계맥주전문점 와바 200호점 돌파 소비자가 직접 뽑은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 한국프랜차이즈대상‘중소기업청장상’
14페이지 | 1,400원 | 2009.08.18
인기 검색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