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482) |
레포트 (3,482) |
방송통신대 (32) |
자기소개서 (126) |
독후감/감상문 (100) |
사업계획서 (10)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3,482)
기아자동차 쏘울 SOUL 제품혁신전략,블루오션,마케팅전략분석
SOUL 출시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타켓별 마케팅전략◈ Positioning*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 : 혁신성확장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 즐거움과 도전정신마케팅 전략 또한 타겟 고객층에 따라 다르게 계획주 타겟층인 20~30대의 영트렌드세터들을 위해서는 즐거움 및 도전과 관련된 마케팅 전략 지침
20페이지 | 2,600원 | 2012.03.13
SOUL 출시전략2. Targeting5. SOUL 출시전략3. Positioning- Brand Identity → 혁신성(Innovative)- 확장된 Brand Identity → 즐거움과 도전정신(Fun & Challenging)4. 마케팅 전략5. SOUL 출시전략주요타켓층 → SOUL of Fun 및 SOUL of Challenge와 관련된 마케팅 전략서브타켓층 → SOUL of Style과 관련된 마케팅 전략다양한 프로모션,
12페이지 | 1,400원 | 2011.08.05
[마케팅] 기아자동차 쏘울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기아자동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기아자동차는 소비자 계층들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개발의 기회를 놓치는 가운데, 기존 소비자 계층별 가치를 통합적으로 제공하여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기아자동차는 SOUL의 혁신적인 제품 전략은 크게 디자인혁신, CUV
8페이지 | 1,200원 | 2012.10.24
[마케팅] 기아자동차 쏘울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SOUL은 혁신성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 개성을 가지도록 개발하고자 하였다. 핵심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는 혁신성(Innovative)이며, 확장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즐거움과 도전정신(Fun & Challenging)이다.4. 마케팅 전략 SOUL은 독특한 개성과 상품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차종과 경쟁구도를 형성
4페이지 | 800원 | 2012.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