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너의『햄릿』은 19세기를 배경으로 한다. 브래너가 감독, 주연을 맡고 데릭 자코비(Derek Jacobi), 줄리 크리스트(Julie Christie), 케이트 윈슬렛(Kate Winslet)이 각각 클로디어스, 거트루드, 오필리아로 출연하는 영화 『햄릿』은 셰익스피어 영화의 르네상스라고 말해지는 1990년대 셰익스피어 영화 열풍의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우선 제작사부터 미국의 메이저 영화사 캐슬 락(Castle rock)이다. 또한 브래너는 셰익스피어 극에서 노련한 많은 베테랑들의 도움을 구했다. 클라디어스를 연기한 데릭 자코비는 1979년에「올드 빅 극장」에서 햄릿을 연기했고, 1980년 BBC버전에서도 역할을 맡았다.
영화를 좋아한다 좀 억지 같지 느껴지기 때문이다 뮤지컬의 특성은 노래로서 극에 달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인데 나는 왠지 노래를 하면 감정이 깨지는 것 같고 집중이 잘 안되고 뭔가 억지스럽다는 느낌을 저 많이 받았던 것 같다 그래서 작품 참여를 할때 뮤지컬엔 항상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햄릿을 보고 나는 뮤지컬도 참 흥미로운 예술의 한 장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던 참 새로운 느낌을 받았다 노래에서 햄릿 오필리어 클라우디우스 거투루투 폴
영화 에서 뉴스 진행자를 재미있고 설득력 있게 연기해 그 해 독일 영화상에서 최우수 조연상을 탄다.- 줄거리통일이 되기 전의 독일은 사회주의체제의 동독과 자본주의의 서독으로 나누어져있었다. 동독의 열렬한 공산 당원이었던 주인공 알렉스의 어머니 크리스티아네는 아들이 시위를 하다가 끌려가는 것을 보고 충격으로 쓰러지고 코마상태가 되는데 그러던 중에 동독은 갑작스럽게 서독에 흡수통일이 된다. 너무나 많은 것들이 급
햄릿>, 에서 느꼈던 주인공에 대한 연민의 감정이나 일말의 동정심도 생기지 않는 인물 이였다. 그는 야욕 앞에 철저하게 비정하고 잔인했다. 그의 모습에서 비롯된 비극적인 상황들은 비극을 넘어서 공포스러울 정도였다. 에서 단적으로 보여주듯 과거 역사에서도 권력욕은 수많은 피바람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나 국가의 권좌를 탐내는 정치야욕은 피의 숙청이 늘 함께 했다. 이러한 권력에의 야망으로 야기된 인간의 파멸을 빠른
보고 싶을 때,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해야 할 때, 혹은 더 훌륭한 아이디어를 찾고 싶을 때 밖으로 나서라. 자리를 박차고 나와 영화를 보거나 서점을 가거나 또는 가능하다면 여행을 가라. 바깥에 나갈 기회가 없다면 도와줄 사람을 찾는 것도 좋다. 자신의 일을 바깥의 시선으로 봐줄 사람을 찾아라. 기업에 컨설턴트가 필요한 이유는 이 때문이다.안을 보라요즘 인사이트 마케팅(Insight Marketing)이 유행하고 있다. 이는 제품의 특성이나 속성을 중심으로
햄릿>은 그 과정을 제한된 한 시간과 공간 속에 응축시켜 나타내 보임으로써 극대화된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따라서 극을 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그 난해한 인생의 과정을 한꺼번에 겪고 있는 주인공에게 동정을 느낄 수밖에 없으며, 그런 이유로 이 극의 비극성은 스토리 자체보다 캐릭터성에 더 근거를 두고 있다.또한 햄릿은 극히 다중적인 인물이다. 그는 극 속에서 수많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며, 거기에 수반되는 갈등을 모두 겪고 있기에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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