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17)
활동이란 그림책 읽기 활동에서 그림책을 읽어 준 후 정보 추출적, 심미적 관점에서 제시한 질문에 따라 나타나는 유아들의 반응을 의미한다. 이 독자 반응 이론은 ‘수용자’중심의 관점을 지녔다고 할 수 있다. 즉, 문학 작품의 이해와 평가를 수용자인 독자가 시작해야 한다는 것이다. 작품이 지닌
15페이지 | 1,700원 | 2013.03.20
아동문학2) 국내외 아동문학상 수상그림책 중 3∼5세 유아에게 적합한 그림책3권선택하여 문학적미술적특징분석하여 서술하시오0k
중심문학활동 구성망 작성(방송대 교재 291~317쪽 참조) ② 구성망 중 1가지 반응활동계획안을 구체적으로 작성하기로 하자.Ⅱ. 본 론1. 국내외 아동문학상 수상 그림책 중 3∼5세 유아에게 적합한 그림책 3권을 선택하여 문학적, 미술적 특징을 분석하여 서술하시오. (*유의점: 보고서에는 작품 소개, 작
10페이지 | 7,000원 | 2021.04.27
아동문학2공통 아동문학에 대해 정의하고 아동문학의 교육적 의의 사실동화와 환상동화 장르 그림책 읽어주기의 교육적 의의와 지침을 제시하시오00
작성 시 유의사항: 교재 7, 8장을 참고하여 장르별 특징, 유형, 교육적 의의 분석 내용이 타당하도록 서술할 것/ 두 가지 그림책을 비교 분석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함) 3. 그림책 읽어주기의 교육적 의의와 지침을 제시하고, 만 3세 유아에게 적합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읽어주기 교육계획안을 단계별로
9페이지 | 8,000원 | 2024.03.30
2024년 1학기 아동문학 중간시험과제물 공통(아동문학 정의, 교육적 의의 등)
교육적 의의와 지침을 제시하고, 만 3세 유아에게 적합한 그림책 1권을 선정하여 읽어주기 교육계획안을 단계별로 작성하시오. 읽어주는 단계에서 그림책 각 장면별 가능한 교사의 발문과 예상 유아의 반응을 작성하시오.- 목차 -I. 서 론II. 본 론1. 아동문학2. 사실동화와 환상동화 장르의
15페이지 | 19,000원 | 2024.03.20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간질 epilepsy발작 seizure 간호진단
- Hunger for Power
- Hunger for Significance
- 경련 간호진단경련성 발작과 관련된 신체손상위험성
- 성과 일상 족보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
- 처음만나는회로이론연습문제
- 현대자동차 PT 면접 합격본 깔끔한 템플릿으로 칭찬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