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358) |
레포트 (2,358) |
방송통신대 (105) |
자기소개서 (10) |
독후감/감상문 (287)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358)
시대상황을 본다면 김춘추는 어쩔 수 없이 조국을 구하기 위해서 그런 조건을 내새웠을 것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안타까운 것은 국경은 다르지만 같은 민족으로서 다른 민족을 끌어들여 통일했다는 것이다. 이때부터 심각해진 중국과의 사대관계는 지금 이 시간까지도 완전히 없어지지 못하고 있다.
3페이지 | 800원 | 2015.06.27
신라가 대립적 구도를 벗어나 불국토인 신라 땅에서 하나가 되어가는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할 수 있음. Ⅱ. 삼국통일과 남북국시대7세까지 제 나름의 문화를 발전시키며 서로 경쟁하던 고구려, 백제, 신라 삼국 통일한 주인공은 가장 뒤늦게 발전한 신라였다. 신라는 660년과 668년 당나라와 연합하여 백
7페이지 | 1,000원 | 2015.03.29
신라 계유명아미타삼존불 - 신라의 삼국통일, 삼국의 화합인가
신라 계유명아미타삼존불;신라의 삼국통일, 삼국의 화합인가 계유명아미타삼존불비상‘계유명전씨아미타삼존불비상(癸酉銘全氏阿彌陀佛三尊石像)이라고도 불림국보 제 106호소재지:국립청주박물관→국립중앙박물관시대:삼국통일 직후인 674년경으로 추정 (다양한 추정 존재)백제 유민의
20페이지 | 800원 | 2016.10.12
통일신라와 남북국시대론 - 목차 -§머리말Ⅰ.서론1)통일신라론과 남북국시대론이란?2)남북국시대론 논쟁의 쟁점Ⅱ.본론 11)발해의 건국과정2)발해 건국의 의미 - 고구려와의 관계3)발해의 고구려 계승성Ⅲ.본론 21)남북국시대라는 용어는 타당한가?Ⅳ.본론 31)남북국시대론의 전개Ⅴ.본론 41)
20페이지 | 1,800원 | 2005.04.06
- 2013년 1학기 평생교육론 출석대체시험 핵심체크
- A+ 레포트표지 한라대학교
- 논설문 예시
- 누가 나의 삶을 결정 하는가 - 이슬람여성의 인권
- 서울대학교 내 외국인학생 실태조사 및 관리 문제점과 해결방안
- 수학2 주제탐구 보고서
- 유아교육과정 아동중심 교육과정과 통합교육과정의 개념 및 배경 구성 교수학습방법 특징 등에 대해 설명 출처 본문에 명기 참고문헌
- 자기소개서 예시모음 6개
- 프랜차이즈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통일성 대비 단순성 균형감 방향성 일체화 다양성
- 학교사회복지3공통 학교사회복지의 필요성과 목적 개념에 대해 설명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의 특성에 적용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