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3,387) |
레포트 (3,375) |
방송통신대 (158) |
자기소개서 (14) |
독후감/감상문 (267) |
사업계획서 (15) |
기업보고서 (0) |
서식 (8) |
표지/속지 (4) |
PPT템플릿 (0) |
레포트 (3,375)
[유아교육] 만 5~7세 유아 놀이지도 교육 계획안-헨젤과 그레텔
동화에 관련된 통합적 경험을 갖도록 한다. 준비물동화책, 막대인형, 배경그림, 장난감마이크활동목표활동내용준비물동화가 어떤 내용일지 미리 예측해 보며동화에 대한 흥미를 더 높이도록 한다.*간단한 손유희로 아이들을 집중 시킨 후 시작한다.1.도입1) 동화표지를 보고 동화 내용을 예측한
12페이지 | 1,500원 | 2012.09.20
동화책표지에 있는 다양한 그림을 보고 따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자기가 자신있는 그림을 반복적으로 그리는 모습을 많이 보이고 그림 그리기가 재미있다고 이야기 하는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어릴 적부터 그림그리기에 재미를 느꼈어요. 커갈수록 그림 그리기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원한다면
20페이지 | 12,000원 | 2023.11.13
동화내용을 추측해 봄으로써 동화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흥미를 유발하며, 유아에게 새로운 어휘와 개념에 대해 친숙하게 하기 위한 언어적 상호작용이 이루어진다. 읽기를 위한 준비단계 (warm-up stage)라 할 수 있다. 유아의 수준이나 흥미 정도에 따라 질문의 수나 양을 조절한다. 2) 표지 읽기 그
14페이지 | 1,600원 | 2005.12.12
동화책, 도화지, 물감, 색연필, 싸인펜, 손바닥을 찍을 종이, 전지,사전활동동물원으로 견학을 가서 동물의 생김새와 특징에 대해 관찰하고 이야기나눈다.단계활동내용비고도 입1. 동화의 표지 그림(제목은 가려놓은 상태)을 보면서 관찰한 내용 을 이야기 나눈다.- 여기는 어디일까? 이런 곳을
4페이지 | 2,500원 | 2021.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