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9,707) |
레포트 (19,700) |
방송통신대 (243) |
자기소개서 (116) |
독후감/감상문 (131) |
사업계획서 (126) |
기업보고서 (2)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5) |
레포트 (19,700)
[레드불 마케팅사례 연구] 레드불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및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레드불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마케팅 전략으로 차별성을 강조 할 수 있었는데, 그 중 레드불의 효과적인 포지셔닝에 기여를 한 스포츠 마케팅이 있다. 타 경쟁사들과 달리 독특하고 차별화 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하여 ‘젊음’을 강조하며 ‘열정’,‘도전’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 할 수 있었다. 6. 레드불 마케팅믹스 4P
16페이지 | 4,500원 | 2016.09.20
삼양 식품의 환경분석, 자원분석, SWOT분석, STP전략, 마케팅믹스 등
중국, 동남아시아 등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더욱 더 글로벌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현지에서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Ⅴ. STP 전략1. 시장세분화지리적 변수구분전라북도 거주 집단이외 지방 거주 집단세분시장 1세분시장 2주력 상품인 ‘삼양라면’의 매출이 특히 높은 지역인 전라
38페이지 | 4,000원 | 2022.06.24
[국제경영학] 농심 신라면 중국진출 배경, 중국진출 성공 요인, 기업전략 분석, 중국시장 분석, 중국 진출 향후 전망과 제언
중국진출-국제경영학 기말 사례 보고서-제출일과목담당교수< 목차 >서론 개시문농심선정이유본론1. 대상기업소개2. 중국시장선정 및 중국진출배경3. 중국시장분석 1) 자사분석2) 경쟁사분석3) 고객분석-정치적요인-경제적요인-사회적요인-인구문화적요인4. 기업전략분석결론제언 및 결
26페이지 | 3,000원 | 2016.09.21
[스타벅스, 감성마케팅, SWOT, GAP, 4P] 스타벅스 SWOT,4P,GAP분석 및 감성마케팅
분석② 경제 분석③ 사회/문화 분석2) 내부 역량 분석3) Current Situation① 포화 상태의 미국 시장다각화와 차별화② 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③ 커피 품질의 상향 평준화 문제 : 강력한 brand power 구축3. SWOT Analysis (Strategy : 최고 품질의 커피 판매)4. 마케팅 믹스(4Ps)1) 제품(Product) 전략2)
57페이지 | 3,500원 | 2006.12.12
(주)국제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주)지엠글로벌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 %EC%82%AC%ED%9A%8C%EB%B3%B5%EC%A7%80%EC%82%AC%EC%9D%98 %EC%9C%A4%EB%A6%AC%EA%B0%95%EB%A0%B9%EA%B3%BC %EB%85%B8%EC%9D%B8%
- A+ 레포트표지 부경대학교
- Scale as a Product of Social Science
- Spiritual Authority
- the Beginning of Church
- Theology and Soci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레포트표지 청운대학교
- 성과 일상 족보
- 자원봉사와 유토피아의 합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