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79) |
레포트 (179) |
방송통신대 (2) |
자기소개서 (0)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5)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79)
음식 관련 창업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를 다양화해 성공한 죽 전문 프렌차이즈 기업이다. 창업 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 메김 하였으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로운
12페이지 | 1,400원 | 2007.07.19
브랜드 대상 수상12일본 내 투자회사 설립(동경) 본죽 300개 가맹점 오픈7제2브랜드 본비빔밥 1호점 인사동 매장 오픈2005. 3비제이유통(주) 설립본 브랜드 개발 연구소 오픈4본죽 400개 가맹점 오픈일본 프랜차이즈컨설팅사 OGM Consulting사와 전략적 제휴5일본 상표 등록(제 4862480호, 제 4862481호)경기
10페이지 | 1,700원 | 2007.07.05
음식관련 창업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메뉴의 다양화에 성공한 이다. 창업 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
14페이지 | 1,400원 | 2010.03.19
음식관련 창업 컨설팅과 독자적인 경영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메뉴의 다양화에 성공한 이다. 창업 이래 본죽은 대한민국 죽전문점의 대표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며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과 외식관련 시장에 웰빙 건강식의 새
16페이지 | 2,100원 | 2008.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