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1,011) |
레포트 (1,011) |
방송통신대 (116) |
자기소개서 (15) |
독후감/감상문 (59) |
사업계획서 (2)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1,011)
게임 활동을 통한 수·과학교육 접근의 교육적 의의와 과정 및 실제(게임 활동안 모음포함)
통한 수∙과학교육 접근의 과정1. 게임 활동을 통한 접근의 교수-학습 단계1) 수∙과학적 개념 선정하기2) 활동 계획하기3) 교구 및 교재 준비하기4) 활동하기5) 평가하기2. 게임 활동을 통한 수, 과학교육 접근의 실제1) 게임 활동 1 - 수 기억카드2) 게임 활동 2 - 같은 신발 그림자 찾기3) 게임 활동 3
14페이지 | 2,000원 | 2014.01.08
프로젝트 접근을 통한 교수학습방법은 영유아의 합적 지식을 구성하는 데 의미가 있다 한 가지 주제를 정하여 프로젝트 접근법을 어떻게 실행할 수 있는지 실제를 제시하시오
수 있는 상호협동의 기회를 제공하는가?● 주제가 지역사회의 문화와 가치를 반영하는가?● 주제가 영유아 보육 및 교육의 관점에서 바람직한가?이러한 기준들을 생각해볼 때, 필자는 프로젝트 접근법을 적용하기 위한 하나의 실제 주제로서‘플라스틱 재활용’을 선정하였다. 영유아의 입장에서
5페이지 | 2,000원 | 2022.09.09
수 있는 물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알 수 있겠죠?이 활동은 유아들이 과학적 개념을 예술적으로 표현하며, 창의력과 과학적 이해를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상호작용을 포함한 교사와 유아의 과학교육 실행 방안목적이 실행 방안의 목적은 교사와 유아 간의 효과적인 상호작용
5페이지 | 3,000원 | 2024.04.08
수 있다. 동그라미가 있으면서 빨간 색인 것, 세모와 네모가 있는 것 등으로 분류할 수 있다.2)일상생활 2출처 :영유아 수,과학교육의 이론과 실제, 김현자,서명원,박경난,박근주 공저 창지사 2008활동명오늘 하루 일과를 알아보아요대상연령만3~5세관련주제시간,순서목표시간의 흐름을 이해한
8페이지 | 2,500원 | 2013.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