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건축가 필립스탁에 대해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필립스탁에 대해 이야기 할 때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디자인 상을 탄 디자이너, 독특한 스타일의 스타 디자이너라는 수식어가 항상 따라 붙는다. 그는 자신만의 독특한 디자인적 발상과 표현력으로 현대의 문화를 선도해 나가는 디자이너 중의 한사람인 것이다.


1. Philippe Starck 약력


1949년 1월 18일 파리에서 출생
father Andr e Starck (airplane conceptor)
mother Jacqueline Lanourisse
파리의 Ecole Nissim de Camondo studio
피에르가르뎅 아트 디렉터로 활동
1979년 starck products 설립
1983년 UBIK 설립
1996년 john hitchcox과 YOO 설립
필립스탁은 1949년 파리에서 태어났다. 항공 기 엔지니어 였던 아버지의 영향으로 어릴 적부터 무언가를 분해․조립하는 것을 좋아 했다고 한다. 유년시절의 대부분을 아버지의 드로잉 보드 밑에서 보냈던 그는 거의 독학 으로 디자인을 공부했으며 피에르 가르뎅의 아트 디렉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1979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딴 디자인 그룹인 starck pro


ducts를 설립했고 1996년에는 존 히치콕과 함께 새로운 주거문화를 제시하는 인테리어 그룹인 ‘YOO'를 설립하기도 했다. 국내에서는 코오롱 건설과 손을 잡고 YOO-K를 창립해 논현동 현대빌라의 리모델링 프로젝트에 참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밖에도 현재 왕성한 디자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디자인사] 근현대 기술재료와 관련하여 디자인사
  • 건축과 디자인, 니콜라스 펩스너지음,이대일 옮김, 미진사, 1986클라시커 50 디자인, 크리스티네 지베르스/ 니콜라우스 슈뢰더 , 해냄, 2001디자인DB 웹진 디자인정보 웹매거진 2002.182호아방가르드의 문화사, 마크애글스, 이우, 2002“기계생산체제에 의한 근대공장과 노동분업이 노동자와 노동작업 사이의 독특한 유대관계를 없애버렸기 때문에 미술의 타락이 초래되었다.”고 말함.고체에 외력을 가해 탄성한계를 초과하여 변형시켰을 때, 외력을 제거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건축가 자하 하디드의 설계로 2010년 탄생한 국립 현대미술관이다. 고대 유물로 가득한 고색창연한 도시에서 만나는 미래적 비주얼의 컨템포러리 미술관은 그 자체로 독특한 감흥을 준다. 그런데 여기서 이색적인 전시가 시작됐다. 이탈리아 ‘알칸타라’ 회장 보라뇨소비자지속가능성 문제에 관심IT 등 전 분야서 감성적 접근 중요패션 등 다양한 분야와 콜라보오리지널 기술이 명품의 비결네덜란드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포르마판타스마(For

  • [관광학원론] 국내 테마파크 현황과 신규 카지노 호텔 사업계획서
  • 대해서 능력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물론 성과가 미진할 때는 삭감도 시행하는 파격적인 보상제도이다. 그리고 상 하반기에 각 1회씩 연 2회에 걸쳐 직원만족도를 조사하여 직원의 의식과 직장생활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점검함으로써 일차적으로는 내부고객을 이해하고 직원 만족의 향상을 위한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도모하고 있다.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의 특징은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 [관광학원론] 국내 테마파크 및 카지노 업계 현황 분석
  • 대해서 능력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것을 말한다. 물론 성과가 미진할 때는 삭감도 시행하는 파격적인 보상제도이다. 그리고 상 하반기에 각 1회씩 연 2회에 걸쳐 직원만족도를 조사하여 직원의 의식과 직장생활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점검함으로써 일차적으로는 내부고객을 이해하고 직원 만족의 향상을 위한 문제점을 해결함으로써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도모하고 있다. 에버랜드의 고객만족 경영시스템의 특징은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실천하기

  • 세계10대호텔체인
  • 필립 스탁 디자인의 최상층 레스토랑 ꡐFELIXꡑ는 독창적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홍콩관광객들이 필수코스로 찾는 명소이다. 옥상에서 출발하는 헬리콥터서비스는 딴 호텔이 감히 흉내낼 수 없는 서비스이다. 주요 호텔위치 Contact InformationMs Sian GriffithsDirector of CommunicationsThe Peninsula HotelsThe Peninsula Hong KongSalisbury Road, Tsimshatsui, Kowloon, Hong KongTelephone:(852) 2315 3135Fax:(852) 2722 4170, 2315 3124E-mail:sgriffiths@peninsula.comWebsite:www.peninsula.comDigital Photo Library: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