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27)
세상읽기와논술2D) 역사교과서 국정화와 관련하여 제기된 논점들을 살펴본 후 격려나화해감사회한 상념을담은 장문의편지를 써보시오0k
문제점과 개선 방향」, 2002년, 역사학대회 발표 자료집 참조.2.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교과서 모형 개발 연구』, 1998년, 33쪽 참조.3.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제7차 교육과정에 따른 중학교 2종 교과용 도서 검정 편람』, 2000년, 4쪽.4. 조난심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의 교과용 도서 연구 개발」,『교과서
9페이지 | 2,800원 | 2016.03.13
[세상읽기와 논술 D형] 1 역사교과서 국정화 논점들을 간략히 살펴본 후 자신의 의견을 개진 2 장문의 편지 작성
격려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는 거에요. 우리교회에서 사용하는 기도문 카드를 보내는 것은 아버지의 기업환경에는 적절치 않을 수도 있지만, 우편으로 카드를 보내다는 것 자체가 “저는 당신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을 소중히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카드를 경영진으
6페이지 | 3,500원 | 2016.04.03
[세상읽기와논술 D형] 역사교과서 국정화와 관련하여 제기된 논점과 본인의 의견, 가족들이나 지인들 중 한사람을 택하여 상념을 담은 장문의 편지[친구 선정]
저, 최성환 외 역(2013), 백만장자 아빠가 딸에게 보내는 편지, 한국경제매거진5) 조연주(2007), 국정 중등 국사 교과서에 나타난 민족담론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6) 임선화(2006), 1970년대 국사교육 강화정책과 그 한계제 3차 교육과정 국정 국사교과서를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11페이지 | 2,500원 | 2016.04.01
2016년 1학기 세상읽기와논술 중간시험과제물 D형(역사교과서 국정화, 장문의 편지)
1. 역사교과서 국정화와 관련하여 제기된 논점들을 간략히 살펴본 후 그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개진해보시오. 2. 가족들이나 지인들 중 한 사람을 택해 격려나 화해, 감사, 회한 등의 상념을 담은 장문의 편지를 써보시오.<<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역사교과서 국정화 논
7페이지 | 6,800원 | 2016.03.28